[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비록 금요일에 비가 올지라도..


일요일 오전은 영하권.. 오후에도 3도전후니까.. 조금은 탈만할 거라고 믿어봅니다..

엮인글 :

빨간개부리

2013.02.27 19:36:55
*.62.167.75

그전에 무너진 설질이 복구되야ㅠㅠ

크로빙

2013.02.27 19:37:15
*.176.92.13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아나라.....살아나라..ㅠㅠ

뱅뱅™

2013.02.27 19:51:20
*.111.1.132

ㅋㅋㅋㅋ 그날 빙판 위에 설탕일거에요. 비오고 날추워지면 보강제설없인 대책없어요....

나씽씽

2013.02.27 20:30:16
*.36.138.19

아이스에 감자밭 엣지안박히고.. .
접때 뼈저리게느꼈어요 넘어지면완전아푸고ㅜ

조조맹덕

2013.02.27 20:52:20
*.36.132.246

보강은 안할듯합니다 그 담주 온도를 보면....

비로거

2013.02.27 22:06:17
*.214.82.206

용평두 보내야 하나요?
제 2월 시즌권은? 으흑....! 젠장!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036
70156 오늘 보딩해보니까 말이져 이젠 시즌 끝났다고 순순히 인정해야겠... [3] 뚱땅 2013-02-27   427
70155 자랑질 좀.. 야근하다 반지 생겨써여 *-_-* file [21] 윤쟈 2013-02-27 1 413
70154 아..초보 무주한번 갈려고 했는데..ㅜㅜ [3] 마이월드 2013-02-27   386
70153 늦게 배운 보드... 늦게 시작한 열정.. [20] Jekyll 2013-02-27 5 423
70152 사랑... 끝나보니 알겠더라구요 [9] temptation 2013-02-27   424
70151 헐... 바지 터졌어요 ㅠㅠ [14] 어메이징 2013-02-27   375
70150 시즌말 cpms [20] 팝트릭 2013-02-27 4 410
70149 3월 1일 2일 일하는분 [13] 나씽씽 2013-02-27   401
70148 아악!!!!(주식 ㅠㅠ) [7] Seattle[Latte] 2013-02-27   419
70147 아우.. 시즌방 짐 뺏습니다 ㅠㅠ [6] 르샤마지끄 2013-02-27   386
» 일요일의 온도에 약간의 기대를 걸어봅니다.. [6] 크로빙 2013-02-27   415
70145 이때쯤 꼭 필요한 조언... [4] 부자가될꺼야 2013-02-27   205
70144 보드장소식이 온통... [4] Anderson 2013-02-27   419
70143 삼겹살 땡기네요~~~ [11] 재벌가망나니 2013-02-27   250
70142 요즘 멘탈이 말이 아니네요 [14] 우왕ㅋ굳 2013-02-27   251
70141 낼 휘팍 들어갑니다 수영복 챙겨야할까요 [21] 테라77 2013-02-27 1 442
70140 자이제 놓아줍시다.. [15] 곤지암솔로잉 2013-02-27   334
70139 그녀가 아니면 안될거 같아도 [31] 70% 2013-02-27   403
70138 2013년에 제가 얻게될 세가지 [21] 맛있어요 2013-02-27   265
70137 침 맞으러 왔어요 [4] 워니1,2호아빠 2013-02-27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