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지금 사무실에 혼자 있네여.ㅋㅋ

 

자꾸만 일좀 할려하면

 

전화가 걸려오네요.ㅋㅋ

 

전화좀 안오게 해주세요~~

 

내일부터 연휴인데 다들 잘보내시구요...

엮인글 :

조르

2013.02.28 10:35:13
*.226.213.22

사장님 폰번호로 착신전환!! 좋은하루되세요~

대영e

2013.02.28 11:44:11
*.36.22.43

ㅋㅋㅋ네 감사해요~~~ㅋ오늘 하루도 잘보내세요~ㅋ

명계

2013.02.28 10:50:39
*.130.112.9

연휴인데 비가오고 날도 따듯하고.. 우울하네요

대영e

2013.02.28 11:44:58
*.36.22.43

우울할땐 ㅋㅋ운동이나

밖에 나가서 바람좀 쐬면 괜찮아 질꺼에요.ㅋㅋ

연휴인데 계획 세워보세요~

김헝글솔로

2013.02.28 11:23:08
*.33.186.113

따르르릉

대영e

2013.02.28 11:45:31
*.36.22.43

ㅋㅋㅋ지금은 부재중,~ㅋ

꼴통스포

2013.02.28 12:12:04
*.224.63.8

토요일 일하는.저로썬...흠..ㅠㅠ

대영e

2013.02.28 14:31:39
*.36.22.43

토욜날 일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으시네여..

힘내세여~~저도 바쁘면 나올수도 있어요.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215
70199 3월 9일에 대명비발디 콘도 필요하신 분 있나요?? [9] 숭사마1 2013-02-28 6 467
70198 세탁 [8] 꽃삼촌 2013-02-28   379
70197 안녕 웰팍~~ [26] 보린 2013-02-28   414
70196 하...웰팍셔틀놓침... [8] 복학생님 2013-02-28   435
» 내일부터 연휴네여.ㅋㅋ [8] 대영e 2013-02-28   333
70194 비라니.... 비라니.... [12] 아릴라 2013-02-28   404
70193 드라이샴푸 질렀어요 ㅎㅎ [20] 이엘 2013-02-28   443
70192 이번주 일요일 20대 대명파이프번개 두둥... [12] 몸빵ㅋ 2013-02-28   405
70191 [웰팍] 오늘 웰팍 고~ 아.. 셔틀 예약을 안했.. ㅠㅠ (짤방:꼬기... file [60] 권꽁치 2013-02-28 2 403
70190 자 이제 우리 모두 기도할 때가 되었습니다 file [6] 이울 2013-02-28 2 374
70189 이제 곧 연휴인데 날씨가 ㅠ_ㅠ [9] 하아악 2013-02-28   401
70188 이럴땐 어떤생각을 [7] 그냥시민 2013-02-28   377
70187 머리는 잊으라하는데 몸은.. [18] 권이옵하 2013-02-28 2 406
70186 하이원, 그래도 마지막엔 시즌권자 챙겨주네요 ㅠㅜ [7] 이울 2013-02-28   376
70185 시즌아웃~!!! [3] 그냥총각 2013-02-28   429
70184 팝트릭한테 낚였어요 [11] 느코보니처제 2013-02-28   419
70183 데크가..... [16] 레드미라지 2013-02-28   366
70182 장비 뺐습니다... [39] 홍제동주민 2013-02-28 1 384
70181 날씨가..... [44] 병아리삐약♥ 2013-02-28 1 342
70180 자게가... [31] 덴드 2013-02-28 1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