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3/7 정선지방 오전 일기예보

 

강수확률 20~80% 걍수량 1~5ml

 

비가 5ml정도 왔다고 쳤을때 보딩을 감행할수 있을까요 ㅋㅋㅋ

 

부부싸움하면 장모온다더니 ㅠㅠ 

엮인글 :

sangjin

2013.03.06 16:56:55
*.148.83.45

눈이 올겁니다 ㅋㅋㅋ

Hipper

2013.03.06 16:58:25
*.131.74.1

그렇죠 눈이올껍니다 ㅋㅋㅋㅋㅋ

팝트릭

2013.03.06 17:01:52
*.126.228.55

눈이 오겟죠?ㅋㅋㅋㅋㅋㅋ

수아지

2013.03.06 17:25:08
*.234.220.59

새벽이나 이른 아침에 온다면 눈이죠!

달리세욧!!!

porpoly

2013.03.06 17:36:45
*.121.113.111

몇일전 전국 비소식때 하이원 정상은 눈왔습니다. 오전이니까 이번에도 눈이 올겁니다. 그래야지요. 

붕어발통

2013.03.06 17:54:18
*.226.164.234

비옵니다~

호요보더

2013.03.06 18:39:33
*.63.108.19

비와요 설령 눈온다고 해도 눈다운 눈이 아니겠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10
75111 곤지암 & 곰마을 시즌권 추천 좀 해주세요~!!! [17] 안나니~ 2013-03-06 356
75110 곤지암 시즌권 언제부터 팔아요?? [8] 무한알리 2013-03-06 732
75109 토요일 하이원행 어떨까요~? [9] 팝트릭 2013-03-06 596
75108 보드복 스노우 커튼 [16] 누구냐? 2013-03-06 553
» 내일오전에 비온다는데 하이원 가도될까요 [7] 흑빛진주 2013-03-06 523
75106 상체 보호대 질문 다이네즈 vs poc vs 파워텍트 [3] 보딩보딩열매 2013-03-06 628
75105 성우 셔틀이용 [6] ^^;; 2013-03-06 639
75104 데크.바인딩.부츠 인터넷 구매 [5] 더뛰어난G 2013-03-06 826
75103 gray , moss, yonex 사용해보신분.. [5] SSB 2013-03-06 850
75102 학동 보드샵 영업시간좀..알려주세요 [5] 은하숯찰칵 2013-03-06 962
75101 예전 테크 처분하려고 합니다 [6] 마담 2013-03-06 965
75100 [데크질문]매트릭스 바이브(13/14) vs 그레이 쉬레드(12/13 or 13/14) [6] BM_Mark 2013-03-06 772
75099 부산에서 하이원 일반 당일왕복 끊겼나요 ? [2] 팝트릭 2013-03-06 623
75098 주간권 기준 몇번 타십니까? [21] deep 2013-03-06 694
75097 1314시즌 파크 초보자가 다닐만한 스키장 추천부탁드립니다. [6] ithinkso 2013-03-06 983
75096 하이원인천셔틀 [2] 마스터목표 2013-03-06 632
75095 데크길이의 기준...키?몸무게? [9] 헝글러 2013-03-06 621
75094 자신이 쓰는 데크이름 적어보기? [70] 빛고을 2013-03-06 789
75093 하이원 타 시즌권자 리프트 무료 문의 [6] 뎅이 2013-03-06 895
75092 턴할때.. 상체 로테이션? 데크 비틀기? [18] 보더프시케 2013-03-06 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