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키는 트렘폴린 연습장이 있기는 있던데..

보드는 트렘폴린 연습장이나 전문으로 강습하는 곳이 있나요??

 

한군데가 하는 곳이 있기는 하던데... 전문은 아니여서... 

엮인글 :

코퍼필드

2013.03.08 16:32:42
*.223.61.105

따로스키전문이있나요?? 그냥체조시설잇는곳애서 스키프로들이함께하는정도인거같던데.. 전 그냥 사당에 있는 체조학원다닐까싶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67
75225 슬루프 하단 충돌 과실 [2] 이승현. 2013-03-08 536
75224 오늘 휘팍 백야 여나요? [3] KimCG 2013-03-08 590
75223 데크사이즈좀 알려주세요 [1] 짱구애비야 2013-03-08 621
75222 데크 싸이즈좀요 [3] 데크 2013-03-08 722
75221 하이원 타시즌권자 리프트권 질문점요 [2] 목표는처제다 2013-03-08 539
75220 고수님들 이 장비 정보좀 알수있을까요 ㅠㅠ file [16] 오드뚜왈렛 2013-03-08 542
75219 바인딩만 채워도 카빙... 티탄 소재 해머헤드 정보 좀!!! [12] JussiOksanen 2013-03-08 437
75218 오늘 하이원 가려는데...ㅠㅠ 리프트권 어떻게 해야할지... 도움좀 주세요~ [14] 보노보딩 2013-03-08 633
75217 011 정보좀 주세요.. [2] 레드 2013-03-08 744
75216 유니온바인딩순위?? [5] 연습중 2013-03-08 702
75215 여자중급자 데크바인딩 추천해주세요 ㅠ 연습중 2013-03-08 433
75214 보드입문자입니다~질문입니다!! [3] 카이초사마 2013-03-08 673
75213 여자 부츠 32 라쉬드와 버튼 모토 중에 뭐가 나을까요? file [11] 봄물 2013-03-08 440
75212 홀덴, L1 데님팬츠는?? [8] 엉?! 2013-03-08 612
75211 초보의 장비 구성...ㅠㅜ 머리에..쥐가;; [3] 은하숯찰칵 2013-03-08 717
75210 모스 13/14 카달록 나왔나요?? [2] 기쁘다 2013-03-08 626
75209 지금 날씨에 어디로 막보딩 갈까요...? [7] 궁금해요! 2013-03-08 477
75208 예전 02-03 버튼드래곤과 비슷한 데크 추천바랍니다. [4] 張君™ 2013-03-08 621
75207 남자라면 정캠??? [15] JussiOksanen 2013-03-08 584
» 트렘폴린 연습장(비시즌 훈련)이 있나요?? [1] 성게군~ 2013-03-08 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