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금 주간이 25000 원인데 제휴카드할인하면 더싸지나요? 예를들면 bc카드결제시에 30프로할인해서 17500 원 ...이렇게되나요?
아니면 애초에 할인된가격이라서 이때는 제휴카드할인 적용안되나요? 돈차이는 얼마아니지만 궁금하네요^^
엮인글 :

서울시민

2013.03.09 22:55:35
*.7.20.79

아뇨~ 그냥 정가 2.5만 그대로에요~

매니악이군

2013.03.10 00:15:55
*.223.17.66

아 넵 감사합니다. 보딩할때 주머니에 카드는 안넣고 타도되겠네요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49
75271 지산 10일 폐장 몇시부터 몇시까지 슬롭운영하나요? [2] 지산정보더 2013-03-10 1097
75270 폐장일에는 리프트공짜 없나요?^^ [8] forlive 2013-03-09 677
75269 플렉스가 1인 초보자용 데크로 상급 슬로프 탈 수 있을까요?^^;; [4] 봄물 2013-03-09 596
75268 싱글락커 물품 택배배송관란 질문 [2] 궁금이 2013-03-09 654
75267 스모킨 데크 바인딩 부츠 조합 문의드립니다. [2] 개와새의만남 2013-03-09 800
75266 장비 질문이요 [4] 꼬맹뽀잉 2013-03-09 678
» 하이원 제휴 할인되나요? [2] 매니악이군 2013-03-09 645
75264 rome390 과 미션 둘중에 뭐가갠츈할까요 [5] 꼬꼬댉 2013-03-09 617
75263 오피셜 vs XLT 워떤게 좋을까요? [3] 널판지Border 2013-03-09 982
75262 내일 미친척 하고 무주리조트 갑니다. 오전만.. [1] 뽕타 2013-03-09 587
75261 강촌 설질어떤가요?? [5] 강촌살자 2013-03-09 958
75260 하이원 처음 가는데 슬로프 문의 드립니당^^;; [6] 희자희자 2013-03-09 998
75259 프로보더의 기준?? [8] Jun'sBro 2013-03-09 1012
75258 원정에 관하여 질문 드릴께요. [9] 5:19 2013-03-09 748
75257 데크팔려고 하는데요 [4] 중고데크 2013-03-09 595
75256 스키복입고 보드타면... [9] 흉봐요? 2013-03-09 986
75255 날씨가 넘 좋아....ㅠㅠ [1] 날씨야 2013-03-09 640
75254 살로몬 XLT 쓰시는 분들 지겨우신 사이즈 문의입니다. 170cm 64kg 데크... [7] 김질문 2013-03-09 737
75253 하이원호텔..질문 드립니다.. [2] 엄뿡 2013-03-09 977
75252 스위치백 바인딩 어떤가요???? [3] 곽진호 2013-03-09 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