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형님들....

 

XLT 알아보다가 우연찮게 유니티 오리진을 알게 되었는데요.

 

어떤데크 인가요?? 라이딩 100% 인데요~

 

유니티 오리진 갠춘한지요???

 

형님들 도와주세요~

 

검색해보니 라이딩용으로 하드하고 좋다고 하는데...

 

형님들의 선택이라면 ???

 

XLT vs 유니티 오리진?

엮인글 :

뱅뱅™

2013.03.10 00:13:23
*.200.58.50

라이딩이면 유니티 프라이드, 그트도 좀 연습하고 싶다 유니티 오리진.... 이게 원래 정설이죠...

 

XLT 안사봐서 모르겟는데 개인적으론 살로몬 덱은 별로라 유니티 프라이드 추천합니다.

 

XLT보다 지금 싸게 팔기도 하구요

루카스마군

2013.03.11 09:49:48
*.131.229.232

오리진이 하드해서 라이딩에도 좋기도하지만 프라이드 보다는 덜하드합니다~!

라이딩 위주로 타실꺼면 유니티 프라이드 추천이요^^

내꺼영

2013.03.12 06:34:35
*.111.3.208

오리진말고 프라이드로~~

Episode_963956

2013.03.30 00:56:12
*.206.248.194

오리진이 프라이드보다 플렉스 1 밖에 차이 안납니다

트윈팁인데 허리는 단단하고 노즈 테일은 부드러워서 카빙턴에도 상당히 강합니다

다만 사이드컷이 프라이드가 더 좁은 관계로 말리는건 프라이드가 좀 더 수월할거에요

제가 원래 디렉만 고수하고 라이딩만 했는데

올시즌은 스위치 연습하느라 오리진으로 한시즌 보냈습니다만

기존 최소 158을 고수했는데 155 오리진을 탔음에도 95점 주고 싶을 정도로 완전 만족하고 탔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84
75291 숨쉴때너무아파요... [6] 몰라용 2013-03-10 1097
75290 일렉트릭 고글 인터핏, 아시안핏 차이 문의드려요~ [3] 눈타는보더 2013-03-10 876
75289 바인딩 사이즈 m?? L? 어떤게 나을까요?? [1] 루퍼s 2013-03-10 912
75288 구피라이더 무릅이 너무아파용 [10] 보드망탱이 2013-03-10 466
75287 헬멧 귀마게한쪽을잃어버렸는대 구할수있는대있을까요? [1] 순용이_1016302 2013-03-10 975
75286 다운이 안되는데 받을 방법없나요?? [2] 겸사마 2013-03-10 1103
75285 오가사카 데크 질문이요 [4] Jun'sBro 2013-03-10 807
75284 011아티스틱에대해서 !!!질문좀할게요!!! [2] 춘도사 2013-03-10 833
75283 캐피타 defenders of awesome 모델 어떤가요??? [1] 라떼 2013-03-10 1054
75282 키와 몸무게에 따른 데크 길이 질문드립니다~!(제발답글ㅠ_ㅠ) [8] dionisio 2013-03-10 595
75281 여성용 트릭용 데크 문의 [1] 불꽃싸대기 2013-03-10 651
75280 용평 현제상태 아시는분?? [5] snow.뚤라 2013-03-10 828
75279 말라뮤트270에 맞는 바인딩 사이즈? 질문입니다^^ [6] 병아리1년차 2013-03-10 1006
75278 팀투 VS 이온 VS 말라 외피 크기 아시는분 계신가요~~ [1] 따지지마 2013-03-10 712
75277 보드타기 좋은곳 추천좀 해주세요! 해외도 부탁 [4] 막강자금 2013-03-10 555
75276 여자 장비 질문입니당. [4] Astral_:D 2013-03-10 634
75275 스프링시즌 베이스기름때 [1] 스베이비 2013-03-10 669
75274 수원 -> 용평 주말보더 질문 ㅎㅎ [2] 셈푸론 2013-03-10 668
» 형님들.....유니티오리진 어떤데크???알려줘요~~~~~~ [4] 온양보더로 2013-03-10 969
75272 데크내용중에서... [2] Jun'sBro 2013-03-10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