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지금 173에 72키로 정도나가고 있습니다.

 

기존에 152센치 데크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데크가 망가지는 바람에 버튼쪽에서 올해 신상으로 새로받게되었어요~!

 

망가지는 동안에 친구 데크 155를 빌려서 타보니깐 마음에 들어라구요.

 

그래서 152데크를 계속 써야하는지 156짜리로 써야하는지 고민이 됩니다. 몸무게는 70키로 이하로 줄일생각이에요.(비시즌동안 ㄷㄷ)

 

물론 라이딩 위주로 타고 있습니다. 데크는 커스텀x입니다.

 

고수님들의 답변즘 부탁드리겠습니다!

엮인글 :

자빠진팬더

2013.03.10 13:15:40
*.62.160.17

더긴거타셔될거같아요ㅋ

불꽃싸대기

2013.03.10 13:19:25
*.86.235.59

라이딩 위주이시면 156으로 하세요.

백만송이장미를

2013.03.10 13:19:55
*.184.130.178

더긴거타셔될거같아요ㅋ (2)

채리필터

2013.03.10 14:03:57
*.111.7.162

172,66 에 156탑니다. 라이딩위주....

스노보우드

2013.03.10 16:13:37
*.169.219.241

160타셔요 절때 길지않습니다

보딩이좋아서...

2013.03.10 16:46:00
*.9.104.14

호빗이라 167/70인데 156탑니다..이것도 라이딩만 하니까 짧은거 같은....

날으는멸취

2013.03.10 18:58:48
*.223.3.236

키는
중요하지 않아요 몸무게가 관건. 그거에라이딩 성향이 약간 플러스 마이너스

쭈니스키

2013.03.12 22:25:18
*.84.186.209

156 추천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69
75291 숨쉴때너무아파요... [6] 몰라용 2013-03-10 1097
75290 일렉트릭 고글 인터핏, 아시안핏 차이 문의드려요~ [3] 눈타는보더 2013-03-10 876
75289 바인딩 사이즈 m?? L? 어떤게 나을까요?? [1] 루퍼s 2013-03-10 912
75288 구피라이더 무릅이 너무아파용 [10] 보드망탱이 2013-03-10 466
75287 헬멧 귀마게한쪽을잃어버렸는대 구할수있는대있을까요? [1] 순용이_1016302 2013-03-10 975
75286 다운이 안되는데 받을 방법없나요?? [2] 겸사마 2013-03-10 1103
75285 오가사카 데크 질문이요 [4] Jun'sBro 2013-03-10 807
75284 011아티스틱에대해서 !!!질문좀할게요!!! [2] 춘도사 2013-03-10 833
75283 캐피타 defenders of awesome 모델 어떤가요??? [1] 라떼 2013-03-10 1054
» 키와 몸무게에 따른 데크 길이 질문드립니다~!(제발답글ㅠ_ㅠ) [8] dionisio 2013-03-10 595
75281 여성용 트릭용 데크 문의 [1] 불꽃싸대기 2013-03-10 651
75280 용평 현제상태 아시는분?? [5] snow.뚤라 2013-03-10 828
75279 말라뮤트270에 맞는 바인딩 사이즈? 질문입니다^^ [6] 병아리1년차 2013-03-10 1006
75278 팀투 VS 이온 VS 말라 외피 크기 아시는분 계신가요~~ [1] 따지지마 2013-03-10 712
75277 보드타기 좋은곳 추천좀 해주세요! 해외도 부탁 [4] 막강자금 2013-03-10 555
75276 여자 장비 질문입니당. [4] Astral_:D 2013-03-10 634
75275 스프링시즌 베이스기름때 [1] 스베이비 2013-03-10 669
75274 수원 -> 용평 주말보더 질문 ㅎㅎ [2] 셈푸론 2013-03-10 668
75273 형님들.....유니티오리진 어떤데크???알려줘요~~~~~~ [4] 온양보더로 2013-03-10 969
75272 데크내용중에서... [2] Jun'sBro 2013-03-10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