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말그대로 보드 타는데 드는 비용이 궁금합니다.

 

올 시즌 스키샵에서 일하게 되면서 보드에 입문했는데, 푹 빠져버렸는데요

스키샵에서 일할때는 슬로프가  3분거리에

시즌권도 있으니 그냥 안방 드나들듯 해서 잘 몰랐는데

 

막상 이제 일을 그만두고 집에서(대전) 스키장을 가려니 상당히 막막하네요

 

다음 시즌을 위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전 그냥 평범한 대학생이구요

 

장비가 있고, 자가용 따윈..없습니다.

 

시즌권비용 외에 드는 비용이 또 있는지 궁금합니다.

 

흔히 시즌내내 자주 스키장 가려면

교통, 장비보관이 해결 되야 할 것 같은데

 

셔틀버스와 시즌락카는 익히 들어서 알고 있습니다만,

이 비용이 시즌권에 포함되는지요? 아니면 별도로 구매하는 시즌 패스같은게 있나 궁금해서요..

 

그리고 13/14시즌을 위해!!!

시즌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흔히 맨 처음 사면 싸다는데, 맨 처음이 언제를 이야기 하는건지?)

시즌락카와 셔틀버스가 별도라면 이 역시 싸게 이용하는 방법 등등

 

물론 스키장마다 천차만별인건 예상하고 있지만, 뭔가 공통적으로 저렴하게 먹히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 해서요~

내가 베이스로 있었던 스키장은 이런게 좋더라~~등등 좀 알려주세요!! 헝글님들ㅠ.ㅠ

 

 

 

엮인글 :

곤지암박초딩

2013.03.11 05:48:32
*.237.241.9

시즌권과 락커 셔틀 다 따로 구매하신다고 생각하셔야하구요

일반 시즌권보다 약간 비싸게 셔틀포함해서 파는 시즌권도 잇는걸로 알구요

 

기타 비용으로는 아무래도 나가서 먹어야 하니 식비가 제일 많이 들더군요..

 

서울 경기권은 시즌권이 비싸고  한창 시즌엔 셔틀이 무료인걸로 알고

강원권은 시즌권이 조금 저렴한대신 셔틀비용을 받는걸로 알고잇네요 ㅋ

GODORY

2013.03.11 07:05:17
*.227.78.2

시즌권은 9-10월쯤 1차판매 시작해요. 연차가 쌓이지 않았다면 오픈마켓에서 카드할인 받고 사는게 좀 저렴합니다. 12-13시즌 휘팍 기준으로 45만원에 셔틀포함이었고 대학생이라면 락커보단 시즌방 추천합니다. 시즌방은 위치와인원수에따라30-60정도하는거 같더라구요.

mr.kim_

2013.03.11 09:11:55
*.195.240.88

최소비용 휘팍기준


셔틀시즌권 45~50만

추가비용발생없는 시즌방 50~70(숙박, 식사, 장비보관 해결)

기타잡비 20~30만

넉넉히 150만 정도 잡으시면 될듯

조조맹덕

2013.03.11 09:17:05
*.115.223.46

휘팍이면... 위에서 시즌권이나 시즌방 기타 다 이야기했는데..

시즌락커로 이야기 드리면 일단 2인락커라고 네이밍 된 1인용 락커가 있는데 상당히 비좁습니다. 

가격도 20만원 초반대로 비싸구요  

대학생이면 4인락커해서 2명이서 같이 써서 반땅하는게 합리적이구요. 

제 경우엔 좀 여유있게 옷 상의 3벌. 하의 2벌 그외 부츠부터 데크까지 2개씩 넣어서 혼자 썼는데요

4인 락커 경우 휘팍이 좀 비싸긴한데 34~32 선입니다. 슬로프에서 가장 먼 블루동이 26정도구요. (조강보다 훨씬 멈) 


질주하는청춘

2013.03.11 12:31:40
*.241.193.47

양지 장비보관 무료에요. 작년기준
단 데크와 바인딩 무료숙박권도주고. 시즌권도 저렴하고. 인원도 적당하고

내꺼영

2013.03.12 06:32:57
*.111.3.208

비싸요 ㅎ 열심히 알바해두세요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18
75306 그나마..머리가 작아보이는 헬멧...이 있을까요..? [25] 엄뿡 2013-03-11 1076
» 보드타는데 드는 비용?? [6] 보안단장 2013-03-11 768
75304 169 61인데 스탠스 55너무 넓지 않을까요 [12] deep 2013-03-11 694
75303 나우 바인딩에 대해서 >> [2] 마언러미니 2013-03-11 890
75302 유효엣지는 길수록 좋기만 한가요? [5] 지ㅁ스ㅇ 2013-03-10 868
75301 데크의 허리 넓이 차이? [10] 조조맹덕 2013-03-10 963
75300 12/13 말라뮤트 270 에맞는 12/13칼리버사이즈 질문 [8] 13/14시즌 고고 2013-03-10 1007
75299 비시즌 데크는 이렇게? [8] 하오마루 2013-03-10 1010
75298 지산 스프링시즌.. [2] 재퐈니 2013-03-10 803
75297 이 두 데크 중에 라이딩에 더 적합한 데크는 뭔가요? ^^;; file [9] 봄물 2013-03-10 630
75296 리무버 질문 [3] 스윙스 2013-03-10 668
75295 지산 락커키 반납이요 [2] 얌윰 2013-03-10 628
75294 에덴밸리 시즌권에 대해 질문요? [5] 맨날낙엽만 2013-03-10 856
75293 입문용보드 에 대해서 질문좀 드려용~ [1] sunuk 2013-03-10 538
75292 CAPITA NAS에 어울릴만한 바인딩, 부츠 추천 좀... [5] 터프진이 2013-03-10 876
75291 숨쉴때너무아파요... [6] 몰라용 2013-03-10 1096
75290 일렉트릭 고글 인터핏, 아시안핏 차이 문의드려요~ [3] 눈타는보더 2013-03-10 874
75289 바인딩 사이즈 m?? L? 어떤게 나을까요?? [1] 루퍼s 2013-03-10 909
75288 구피라이더 무릅이 너무아파용 [10] 보드망탱이 2013-03-10 466
75287 헬멧 귀마게한쪽을잃어버렸는대 구할수있는대있을까요? [1] 순용이_1016302 2013-03-10 9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