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신상 데크 이번 용평가서 거~하게 긁어먹고


돌을 쳤는지 밟았는지..


베이스에 둥~그렇게 상처가~....................


아하하하하하하


막보딩 좋지만 데크...상하니 아껴주세요....


안보이는 돌뿌리가 데크를 공격함니다..!


...그냥 슬퍼서요..ㅠㅠ

엮인글 :

Rider.Yoon

2013.03.26 12:03:14
*.108.196.61

시즌초/말 용 데크를 따로 두시면 정신 승리 가능!;;

곽진호

2013.03.26 12:05:11
*.70.49.132

이미 지빙을 한지라....
베이스가 만싱창이에요 ㅠㅠ

스캇한테 너무 미안하다는 ㅠㅠ

토끼삼촌

2013.03.26 12:07:54
*.149.164.169

ㅠㅠ,, 이미 망쳤어요..
올 보관왁싱해야죠..

clous

2013.03.26 12:08:26
*.140.59.3

이제 맘 편하게 타세요~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254
71655 삼겹살 구워먹은거 쉴드 치는 사람이 잉네 [7] ee! 2013-03-26 4 420
71654 재활6개월 ... ㅜㅜ ( 험짤있어요.. 놀라지 마세요) file [48] 허슬두 2013-03-26   412
71653 월드컵예선응원이나함서 [2] 리프트는잘타요 2013-03-26   399
71652 대구 갑니다.... [9] 탁탁탁탁 2013-03-26   421
71651 스키장이나 스노보드는 겁나좋은데ㅐ [4] 지스트 2013-03-26   242
71650 신나는 순간!! file [10] OB로거 2013-03-26   375
71649 하이원 곤도라 파뤼는.. [3] KYH.SB 2013-03-26 1 403
71648 관리자님 삭제요청 secret [1] 음.. 2013-03-26   4
71647 묻답 댓글테러 "인생역전남" [6] 레프트핸더 2013-03-26   404
71646 으악!!!!에버랜드 튤립 펴써요~ [26] 세르난데 2013-03-26 1 408
71645 날씨 좋습니다!!... [14] OB로거 2013-03-26 1 406
71644 으허어응...너무 졸려요. [11] 서울시민 2013-03-26   136
71643 출격합니다..... file [37] clous 2013-03-26 2 390
71642 요즘 하루 일과.. [2] 오드뚜왈렛 2013-03-26   266
71641 언제부턴가... [12] 세르난데 2013-03-26 1 331
71640 군대에 경찰 들어온거 보셨나요? file [30] 토끼삼촌 2013-03-26 1 447
» 막보딩도 좋지만 데크 까짐 스크레치 조심하세요! [4] 미X토끼 2013-03-26   394
71638 먹거리 X파일 이엉돈 PD.... [23] 곽진호 2013-03-26 6 417
71637 허리 다치고 나서 확실해졌습니다. [42] 세르난데 2013-03-26   423
71636 웅플은 보딩하기에는 정말 아닐까요? [28] 씨구 2013-03-26   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