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고민이 되서 여쭙고자 글을 올립니다.
일단 스펙은 177/80 정도입니다. 옷입고 부츠신고 바인딩 올리면 더 나가겠지요 ㅠㅠ
라이딩 실력은 부끄러울 실력입니다 ^^;;
현제는 앤썸 155를 타고있습니다.
앤썸이 159이상이 있다면 앤썸으로 가고싶으나 구할수도 없는것 같구요..
더 윗급 데크들은 가격의 압박이 ....40만원정도 선에서 구해보구있습니다.
가격대비 좋다는말을 들어서 k2슬레이슬레이브로 정했지만 플랫캠버란것이 조금 걸립니다.
160넘는길이의 데크가 지금은 남아있지 않다는것두 슬레이브로 정하는데 한몫을 하였습니다.
장터링도 생각하고있지만 라이딩용 긴 데크들은 비싼것들 아니면 잘 안나오는것 같아서요.
선택의 폭이 넓지않은 지금의 계절과 상황에서 어떤것을 선택하는것이 최선일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K2 데크들 좋아합니다.
물론 라이딩용 보단 트윈 데크(ParkStar,Jibpan) 위주로 타봤으며, 라이딩도 좋은편입니다.
특히 유효엣지가 긴 편이라서 엣지 그립력은 확실히 좋은편입니다.(K2 슬블은 스펙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네요.)
리바운딩으로 다이나믹하게 타시는게 아니라면 플랫캠버들도 나쁘지 않고, 리바운딩이 없는건 아닙니다.
여러 좋은 데크가 있지만, 남들이 다 좋다고 해도 자기 스타일에 안 맞으면 꽝입니다.
여러데크 경험해보시면서 본인 스타일에 맞는 데크를 찾으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아니면... 걍 몸을 데크에 맞추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이게 가장 돈 안들고 현명한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