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이사하려고 짐 옮기는데 


이월상품으로 산 바인딩이랑 부츠 차마 두고갈수가없어


낑낑거리며 혼자 오토바이에 싣고 오느라 


생 난리를 쳤네욬ㅋㅋㅋㅋㅋ하..  

엮인글 :

[Ssoma]

2013.04.18 14:18:24
*.133.171.155

오잉 ~!!! 이삿짐을 오토바이로 다 옮기시나요?

지스트

2013.04.18 14:29:53
*.205.78.47

ㅋㅋ그렇게 많지가 않아서 1차는 차로가고 2차는 오토바이..로 갔는데 가방 떨어져서 택시가 빵빵빵!!!!!

SoulB

2013.04.18 15:12:17
*.9.228.12

고생하셨겠어요!!

저도 친구놈 이사를 저희 아버지 차로 해주느라 고생을 바가지로 했다죠..ㅠㅠㅠㅠㅠㅠ

메잇카

2013.04.18 15:20:25
*.127.176.130

무지 고생하셨네요 ㅜ
짐이 아무리 적어도 이사는 이사입니다 ㅋㅋㅋㅋㅋ

별빛아래

2013.04.18 15:47:22
*.14.115.238

적은짐이라도 이사는 이사예요~오토바이로 옮기시느라 너무 고생하셨겠네요^^;
이사 끝내시고 몸보신을^^

루돌프사슴코

2013.04.18 16:01:51
*.173.214.85

날더운데 고생하셧습니다~

DandyKim

2013.04.18 16:02:56
*.150.202.70

떨어질까 가슴이 벌렁벌렁 하셨겠네여. ㅎㅎ

몸에좋은유산균

2013.04.18 16:18:34
*.120.97.67

이사한 날은 짜장면에 탕슉이 진리죠!ㅋㅋㅋ

심즈

2013.04.18 16:46:03
*.53.97.52

막상 이사할 때 보면 짐이 많죠 보통.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329
72555 [겨가파] 기다리셨나요? 동영상 후기요~!!! [120] clous 2013-04-19 29 1229
72554 축하해 주세요!! [52] 껌파리 2013-04-18 3 391
72553 복화술 신기신기 합니다(^o^) [12] 간지보더향해~ 2013-04-18   346
72552 착한 연인을 찾는 빠른 방법 [9] 레브가스 2013-04-18 1 425
72551 비시즌이 되니깐...5 [18] 르샤마지끄 2013-04-18   390
72550 사는게 사는거같지않고 매일 눈만감으면 설원이 펼쳐집니다......... [12] 팽두 2013-04-18   407
72549 씨즌과 비씨즌의 공통점 [7] 레브가스 2013-04-18   414
72548 비시즌이 되니깐..4 [3] 러너러너 2013-04-18   362
72547 비시즌이되니깐...3 [15] 林보더 2013-04-18   428
72546 웅진플레이도시 첫 라이딩, [30] 잉여존 2013-04-18   429
72545 비시즌이되니깐...2 [13] blossom_ 2013-04-18   392
72544 비시즌이되니깐... [18] RockQ 2013-04-18   402
72543 제가 생각하는 라이딩 잘하는 사람의 기준. [29] 레브가스 2013-04-18   455
72542 아 에라이 다졌스~ [2] 고풍스런낙엽 2013-04-18   461
72541 20,30대 발기부전 주의보 [10] 바인 2013-04-18   402
72540 OLD & NEW 폭스바겐 시로코 변천사 file [7] 시게노고로 2013-04-18   398
72539 스티븐 잡스도... 알바부터 시작했다고 하는데... [6] 비로거.. 2013-04-18   411
72538 운전 [31] 레브가스 2013-04-18   408
72537 인공눈 제설기.... [15] 비로거 2013-04-18   449
» ㅋㅋㅋㅋㅋ차가없으니까 서럽네요 [9] 지스트 2013-04-18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