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기사들 보셨나요??

 무주리조트에는 폭설이:::

무주읍과 금산, 대전 등지에도 눈이 오고 있답니다.

 3월 초에는 그렇게 포근하더니 4월이 왜 이러는지::::

엮인글 :

아키라준

2013.04.20 09:37:43
*.191.54.127

대전 옆동네 인데~쌓여가고 있습니다...함박눈이 지금도 내리고 있습니다...마음만 싱숭생숭 해요~ㅡㅡ

*맹군*

2013.04.20 10:20:05
*.212.249.20

웹캠보니깐 무주뿐만아니라 용평 휘팍... 전부 다오는거같은데요.....

자연사랑74

2013.04.20 10:26:16
*.36.134.212

시즌끝나니...ㅠ

메잇카

2013.04.20 10:37:34
*.117.90.46

바인딩 체결해서 산으로...

하이원땅꼬마

2013.04.20 11:31:43
*.73.199.248

하이원인데요... 지금...일어나서 깜짝놀랐습니다...한 20센치는 온듯 ㅡㅡ;

clous

2013.04.20 13:51:55
*.36.136.102

도둑보딩이라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780
72597 봄 겨울 여름 겨울 가을 겨울 file [2] 루나소야 2013-04-20   436
72596 비시즌이라...비가 [5] 권이옵하 2013-04-20   423
72595 아침부터 뻘짓했네요 ㅡㅡ [7] 럼블포인트 2013-04-20 1 410
» 5월이 다 되어 가는데 우째 이런일이~ [6] 훼미리 2013-04-20   405
72593 주말아침부터 비도 오고..가슴 찡하네요 ㅠㅠ [4] 파다닥이 2013-04-20   437
72592 하아... 에버랜드.. 벚꽃.... [4] 레브가스 2013-04-20   413
72591 [겨가파] 스탭의 겨가파 후기 [9] 2013-04-20 6 381
72590 이런... [17] 林보더 2013-04-20   448
72589 간만에 출첵 인사드립니다 [8] 초보보드인생 2013-04-20   408
72588 비시즌이 되니까..............17 file [14] 덴드 2013-04-20 1 342
72587 불금...회식후기.... [3] 레브가스 2013-04-19   412
72586 욕한번만 할꼐요... [6] 업자는운다 2013-04-19   385
72585 1213 011플렛킹 질렀습니다ㅋㅋ [8] 사슴보더 2013-04-19   413
72584 운동을 하다보니깐 [6] 심시티 2013-04-19   417
72583 비시즌이 되니까..............16 file [13] 루돌프사슴코 2013-04-19   403
72582 불금인데. [4] 레브가스 2013-04-19   399
72581 비시즌이 되니까....15 file [9] 주냐 2013-04-19 1 392
72580 랍스타 데크 진짜 안팔리네요...ㅠㅠ [13] musa_959188 2013-04-19   362
72579 앗 동네 주민이 은근 많으시네요... [15] 달다구리 2013-04-19   437
72578 부산에 낚시 포인트..... [9] *맹군* 2013-04-19   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