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베어스 리프트...

조회 수 623 추천 수 0 2013.04.29 11:55:26

베어스 리프트가 롤러 코스터라는데....

 

여지것 데크 들고 탔는데 베어스도 들고타도 되나요? ....

 

베어스가 저희집하고 가까워서 ''

 

 

엮인글 :

wwassup

2013.04.29 12:12:36
*.21.173.214

롤러코스터는 아니고 좀 느리던데 초급자 리프트가 친절하게 빨리 내리라고 던져주는 수준?

들구 타셔도 무난해요

치우천황_967330

2013.04.29 13:04:54
*.33.210.2

적응되면 베어스 잼있어요

리프트가 뒤에서 밀어주니깐 더편하던데요 ㅎㅎㅎ

들고타면 뛰어야하는데 신고타면 밀어주니간 편해요^^

초급에 리프트가 빨리 앉으라고 처주고 빨리 내리라고 밀어주고 ㅋㅋㅋ

러너러너

2013.04.29 13:42:44
*.62.175.66

적응되면 리프트도 재미있고 짜릿해요 ㅎ

붕어발통

2013.04.29 16:32:31
*.172.166.103

용평도 그러던데...

재원이아빠

2013.04.29 19:09:40
*.234.184.214

상급 리프트는 ㅎㄷㄷ!
전 한시즌에 한번씩 타요.
무서버도 넘무서버! ㅠㅠ.

林보더

2013.04.29 20:40:28
*.62.163.112

익스만 거의 도착했다고 안전바 안올리시면 되요.

베어스로컬

2013.04.29 22:12:39
*.88.223.48

초보 2인용 리프트는 이동 속도나 리프트 턴할때 속도나 똑같아서, 초보분들 앞으로 낙법하시는분들 좀 계시고요,  상단 4인용 리프트는 양옆 끝에 잡는 곳이 없어 미리 안전바 올리면 섬뜩 할때 있습니다.

호주인

2013.04.29 22:21:44
*.239.140.223

전 하두타서 그런지 그게 롤코인지도 모르겠는데 시설이 낙후되고 사고가 많이 있었지만~

 

베어스 기피하는거 솔직히 약간 오바인듯...

 

러너러너

2013.04.29 22:49:56
*.62.175.90

돌직구 ㅋ

붕어발통

2013.04.30 12:00:04
*.172.166.103

궁금하네...

알리알리짱

2013.04.30 07:49:50
*.54.2.233

높이가 50미터쯤 되는 곳이 있어요.(100미터 일지도 몰라요)

바로 거기서 덜컹하고 서는데

15분 정도 매달려 있었지요 

그 짜릿함은  세계에서 최고 였지요.

 

리프트가 그곳에 도달할 때쯤 약간 흔들어 주고

정지하길 바라는데  아직 안걸리네요 쩝~

rushlee

2013.04.30 18:16:24
*.152.165.138

까노코 베어스 리프트 별로이긴해여  익스올라가는 리프트 정상 다와서 밑에 보면 남자로써 부X밑이 간질간질 해여

 

하지만 슬로프는 어디 갓다놔도 잼있습니다. 전 베이스 추천해여 ~ 내년에 주인이 바뀐다는거 같던데

새처럼 훨훨

2013.04.30 19:43:58
*.50.43.196

저는 개인적으로 경기도권에서 베어스만큼 슬로프가 재미난곳도 없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21
76312 이온부츠입니다 바인딩좀ㅋ [18] 메르세데스` 2013-04-29 600
76311 고민되네요 곤지암 베어스... 투표좀 부탁드립니다. [30] 비로거따위 2013-04-29 844
76310 바인딩 투표좀 해주세요 급해요 ㅠㅠ [16] 신봉구 2013-04-29 571
» 베어스 리프트... [13] 비로거따위 2013-04-29 623
76308 롬 앤썸 스위치 라이딩 연습 괜찮을까요? [10] youns 2013-04-29 946
76307 여성용 라이딩 하드한 부츠 추천 부탁드립니다. [7] Jangs 2013-04-29 962
76306 011 플랫스핀 리밋 vs 더블 스핀 [3] 치우천황_96... 2013-04-29 659
76305 011 플랫킹 사이즈 좀 봐주세요 [3] 첫눈이와요 2013-04-29 657
76304 부츠사려고 하는데요 사이즈 질문좀 드릴께요... [11] 팽두 2013-04-29 696
76303 장비구매해 봅니다.(샵관계자분들 보아주세요) ㅠ.ㅠ [6] 바람 2013-04-28 685
76302 플럭스 DMCC LIGHT모델이 있다면.. [10] 신봉구 2013-04-28 900
76301 11-12GNU 데니카스 recommend 바인딩 위치가 어딘가요 [3] 지ㅁ스ㅇ 2013-04-28 948
76300 보드구입할려고 하는데요... file [9] 짱제리 2013-04-28 671
76299 011플랫스핀과 플렛킹의 차이가뭐죠? [4] 사슴보더 2013-04-28 840
76298 아이용 보드 풀셋 구매문의 [6] 언양dm 2013-04-28 756
76297 말라부츠와 치프바인딩 사이즈 문의. [5] 터프진이 2013-04-28 849
76296 데크와 바인딩 나사에 관련된 질문있읍니다~ [4] kwlee 2013-04-28 749
76295 나이키 ites 부츠 어떤가요? [4] 영업대장 2013-04-27 655
76294 디씨 위즈본 자켓 살까하는데...유행의 고수님 file [12] 팽두 2013-04-27 569
76293 데크 허리폭 관련 질문입니다. [5] CCS 2013-04-27 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