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를 첨가보는데요...
검색을 계속 하고는 있지만 역시나 헝글분들의 힘이 필요하기에 글을 남깁니다.
일정은 30일 목요일 밤 9시 30분 제주공항 도착이구요 돌아가는건 6월2일 일요일 제주공항 오후 2시 20분 비행기입니다.
렌트 해서 이동하구요
첫날은 도착해서 숙소로 가서 그냥 간단히 밥먹고 잘생각이구요 담날부터 본격적으로
관광을 할 목적입니다.
일단 밑에 이미지 대로 우도를 시작으로 시계방향으로 돌려고 생각 중인데요
저 경로에 괜찮은곳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맛집도요 ~)
일단 살짝 정해진 코스가 월정리 해변(급 추가) -> 우도 -> 성산일출봉 -> 섭지코지 -> 쇠소깍 (카약) -> 천지연폭포 (또는 중문 천제연 폭포)
-> 중문 쪽 관광 (이쪽은 아직 정해진게없네요 ) -> 이후 부터도 아직 정해진게 없네요
근데 이걸...이틀만에 소화를 할수있을지도 의문이네요....크흑..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미리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작년 4월에 처음 제주도 가보고 너무 좋아서
벌써 3번이나 다녀온 1人 입니다
투어 하시는 방향으로
맛집은
유리네 (제주공항근처)
항구식당 (모슬포항, 자리회 정식이 상당히 저렴하고 양이 많습니다)
만선식식당 (모슬포항, 고등어회)
덤장 (중문점)
수희식당 (서귀포시)
청진동뚝배기 (성산일충봉앞)
가볼곳을
중문 이전까지는 이미 정하신것 같아
패스하구요
이후 부터 적어볼게요
건축학개론 영화 보셧으면 "서연이네" 가셔서 커피한잔 하시구요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비추)
해비치호텔가셔서 호텔구경(응?) 하셔도 되구요
투숙객일 경우 5천원에 자전거 빌려주는데 이번에 가서 너무 잘탔습니다
아쿠아플라넷 미리 티켓 구입하셔서 가셔서 보세요
(주말에는 할머니 할아버지 아기들 너무 많아요 ㅠ 하지만 먹이주는 시간이나 공연시간 알아보고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성산일출봉은 꼭 걸어서 올라가세요
월정리나 김녕해수용장에 주차하시고 마지막 제주도를 느끼시고
공항오셔서 차 반납하시고
쇼핑 후 복귀
지난 달에 9박10일 다녀왔고 담달에 다시 5박6일로 제주도 놀러갑니다. 몇가지 정보 알려드리면..
일단 입장료 내고 들어가는 박물관 같은 곳은 되도록 피하시길 바래요 (굳이 제주도가서 볼 필요는 없습니다)
남자분들끼리 가신다면 (저희는 그랬어요-_-;) 차귀도에서 배낚시 추천하구요 (2시간에 1만원이고 6천원 추가하면 잡은 물고기로 회랑 매운탕이랑 튀김제공됩니다)
커플이 가신다면 요트 추천해요 (김녕항이랑 중문에 있어요. 정가는 1시간 6만원인데 쿠팡이나 티몬 가시면 할인 많이되요)
요트는 안에서 와인이랑 회랑 간식 제공되고 낚시 체험도 됩니다. 사진찍기 좋아서 여자분들이 좋아합니다.
중문쪽 가시면 카트도 괜찮고 목포고을(흑돼지) 추천해요.
월정리 해변에는 카페가 괜찮으니 쉬시면서 구경하시고 근처에 김녕항 있습니다 (요트나 해녀의 집 돌문어 추천)
우도는 안에서 4륜 오토바이로 한바퀴 도는거 추천합니다. 해수욕하기는 좋아요
성산일출봉은 가볍게 등산 괜찮고 근처에 맛집들 꽤 많아요
섭지코지는 입구에 해녀의 집에서 겡이죽 괜찮구요 한화아쿠아플라넷이랑 휘닉스아일랜드 있어요. 아쿠아플라넷은 쿠팡같은 곳에서 사면 3~40% 할인 됩니다.(너무 늦게 가시면 공연들 못보니까 오후 4시에는 입장하셔야..)
쇠소깍 (카약)은 아침 일찍 가셔야 체험가능하구요 만약 대기시간이 길면 근처에 위미항 가셔서 회 한점 하시거나 서연의집(건축학개론)가셔서 커피 한잔하세요(위미항근처)
즐거운 여행 되세요~!
고기국수요~
작년에 고기국수맛에 반해서
올여름에도 고기국수먹으로 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