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DC Stage 삼색 패딩 구매를 생각 중인데..

 

사이즈를 크게 입고 싶은데 XL 입으면 될까요?

 

175 / 80 입니다. 덩치 커요..(아날로그, 볼컴 등 XL 입습니당)

 

입어 보신분들 조언 부탁 드려요.

엮인글 :

6500rpm

2013.06.14 01:58:47
*.239.2.143

지난시즌 대박인 Stage 패딩은 롱핏입니다.

전체기장도 상당히 길고, 팔길이는 뭐 어마어마 하죠.

L입으셔도 충분할듯 합니다. XL는 너무 커요. 정말 후회하실듯...

 

타쿠

2013.06.14 09:04:44
*.36.175.149

l도 충분해보이시는데...크게 입고 싶다라면 xl도 나쁘지 않을것 같은데요~l 사이즈 구매자입니다

워니1,2호아빠

2013.06.14 10:10:08
*.223.24.87

디씨 사이즈 좀 큰거 같더라구요

cider

2013.06.14 11:23:35
*.115.223.46

179/75  L 사이즈 넉넉하게 입습니다.

아날로그 암스테르담 L  사이즈 입었을때 보다 좀 더 크네요..

길이는 훨씬 길구요...

Nills

2013.06.14 11:33:27
*.103.164.2

저 182에 백키로 나가는데 XL넉넉하게 입었어요

떠돌이신세

2013.06.14 11:47:17
*.220.64.102

다들 L사이즈를 추천해주시는군요 감사합니다 L로 기우네요

레프트핸더

2013.06.14 14:32:57
*.192.0.227

179 / 79~81 왔다갔다 인데 , 


구매하진 않았지만 입었을때 L 이 맞는거 같아요~~~ 


아날로그 , 686 은 XL 입습니다 (__)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140
76711 시즌권을 살려고 하는데 질문있어요 [6] rkdtndlr 2013-06-16 584
76710 1314 신상 장비들 언제 샵에 입고되나요? [8] 농부89 2013-06-16 765
76709 웅플 어떻게 하고 가세요? 복장이나 보드 [5] KuHaru 2013-06-15 508
76708 내일 학동보드샵가려구합니다 추천해주세용 [6] 쿠킹호일 2013-06-15 740
76707 bern brentwood 헬멧 사이즈 질문 [8] 잘타고싶어... 2013-06-15 3566
76706 에덴벨리 시즌권 주중권은 없나요? [5] 사반더 2013-06-15 455
76705 말라+칼리버+?? 라이딩 데크 추천부탁합니다!! [16] 카빙귀신 2013-06-15 425
76704 바인딩 체결나사 [7] 영업대장 2013-06-14 627
76703 혹시 케이블 파크 가보신분 [5] 조선인KJ 2013-06-14 380
76702 초보 입문 [7] 아름다운사랑 2013-06-14 378
76701 011데크 특성을 알구 십어요!! [4] 삥삥삥삥 2013-06-14 880
76700 살로몬 치프 바인딩 어떤가요? [12] 고풍스런낙엽 2013-06-14 760
» DC 패딩 사이즈 여쭤봅니다. [7] 떠돌이신세 2013-06-14 849
76698 장비만 놓고 봤을때.... [6] 욜라빠른토끼 2013-06-13 647
76697 웅플시즌권? [3] 욜라빠른토끼 2013-06-13 829
76696 모스트위스터 국제배송료 얼마나 할까요?? [10] 급낙엽! 2013-06-13 972
76695 헬멧 쓸때요.. [24] 잘타고싶어... 2013-06-13 604
76694 데님팬츠 질문좀드릴게요 !! [19] 김넥사 2013-06-13 643
76693 moss gamme vs yonex jmj 투표한방씩 날려주고가세요~ [21] Gray뽀ㄷㅓ 2013-06-13 843
76692 디미토 여자 자켓 사이즈 좀 봐주셔용^^ file [9] oneluv13 2013-06-13 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