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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캠의 경우
프레스를 주었다 푸는과정.... 압력의 해방?
에서 통통 튀기잖아요
근데 카빙시에 엣지로만 가고 엣지체인지 하면서 프레스를 주었다 빼기만했는데
어떻게 리바운딩 느낌이 나는거죠?
엣지도 탄력이 있을수 있나요?
2013.06.26 14:34:35 *.99.203.163
엣지로 가더라도
(
)
많이 안 가파른 경사에서 이 느낌으로 살짝살짝 제치는 느낌으로 카빙하면 리바운딩이 안나겠죠
조금 경사 있는 곳에서 롱턴으로 S자 굵고 힘있게 그린다는 생각으로 꾹 눌러주면서 카빙하면
데크 중심부가 바깥쪽으로 휜 상태로 쭈욱 엣지로 선을 긋게 되는데
이때 엣지 체인징을 하려고 일어나면 통 튀기는 거죵
2013.06.26 14:50:47 *.113.117.14
아 데크 중심부가 바깥쪽으로 휜상태라서 구부러졌다가 튕기는거군요 ㅎㅎ
2013.06.26 14:53:39 *.84.248.185
엣지로 눌러도 보드는 휘죠. 휘었다 펴지면서 팡!
2013.06.26 15:24:00 *.113.117.14
엣지로 누른다면 정캠이든 제로캠 역캠이든 갈매기캠이든 상관없는건가요?
2013.06.26 17:10:30 *.99.203.163
리바운딩이 데크 복원력 때문에 생기는 건데 제로캠 역캠은 보통 트릭용으로 좀 말랑하게 나오는 게 많으니까요
플렉스 관점에서도 데크가 라이딩용이 아닌 탄성이 낮은 데크라면 롱턴으로 라이딩시 긴 호흡으로 쭈욱 휘었다가 엣지 체인지할 때 톡 튕기는 고플렉스 데크와는 달리, 중간중간에 흔들흔들 꿀렁꿀렁 튀길 가능성이 높을 거구요
2013.06.26 15:07:21 *.162.130.136
플렉스가 높은게 카빙에 유리한 이유도 그때문이 아닐까요?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하드한 데크일수록 빙판에서도 잘 밀고 나가듯이 휘어지는게 소프드한 데크들 보다 덜 휘니까 엣지도 데크가 휘는만큼 휘는건 당연한게 아닐까용.
2013.06.26 17:28:35 *.102.181.57
원심력과 체중이동만 생기면 캠버 상관없이 리바운딩은 생기죠. 리바운딩의 크기차이겠죠
그래서 데크 길이별로 한계체중이 있는거구요.
2013.06.26 22:38:43 *.62.175.48
2013.06.27 19:03:21 *.54.213.194
리바운딩 잼나죠 ^^
엣지로 가더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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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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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이 안 가파른 경사에서 이 느낌으로 살짝살짝 제치는 느낌으로 카빙하면 리바운딩이 안나겠죠
조금 경사 있는 곳에서 롱턴으로 S자 굵고 힘있게 그린다는 생각으로 꾹 눌러주면서 카빙하면
데크 중심부가 바깥쪽으로 휜 상태로 쭈욱 엣지로 선을 긋게 되는데
이때 엣지 체인징을 하려고 일어나면 통 튀기는 거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