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피셜과 거짐 흡사하게 나온 모델인데 가격은 오피셜에 비해 더 저렴 한게 괜찮아 보이던데요...
플렉스도 동일... 다른 거라면 약간 다른 켐버와 디렉이 아닌 트윈 이던데 라이딩에 약간 차이가 있겠지만... 어느정도 차이 일까요...? 어떤가요...? 오히려 오피셜 보다 트릭쪽으론 스팩상? 오피셜 보다 낫다?일까요..?
만들어 진건 파크용에 더 가깝게 만들었다는거 같은데 오히려 올라운드 쪽으로 더 잘 나왔?다고 하는거 같아서요.
정체가 뭘지..ㅡㅡ;
산체스에 부족했던 부분을 더 추가 어쩌구... 하는 설명을 보긴 했는데 말이죠...
12/13 부터 나오다 보니 후기같은 것도 찾아 보기 쉽지 않네요...
정보좀 부탁 드려 봅니다~
오피셜은 디렉트윈 사보타지는 트루트윈이구요. 오피셜은 11/12 161를 써보았고 사보타지는 12/13 159 사용중입니다. 셋백을 제외하면 거의 같은 데크같은 느낌 이었습니다. 올라운드 모델이고 라이딩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편하게 타면서도 카빙도 나쁘지 않구요. 산체스랑 비교할 수 있는 건 사보타지보다 플렉스가 더 말랑한 빌라인일거 같고 오피셜이랑 비교하는게 제일 적당할것으로 생각됩니다. (플렉스6 동일, 이퀄5엣지 동일) 약간 더 좋은 탄성과 라이딩의 비중이 더 높으시면 오피셜, 좀 더 수월한 스위치라이딩과 트릭을 같이 하고 싶으시면 사보타지로 선택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오피셜도 트윈아닌가요? 디렉트윈인가?
아니면 트루트윈일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