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올해 제대로 타기 위해 장비를 모으고 있는 1년차 초보보더입니다..ㅋ

 

데크 : ride DH

부츠 : 살로몬 스냅스와이드 275mm

 

입니다.  부츠가 살로몬 제품이라 바인딩도 살로몬으로 가야하나 정보가 없어 이렇게 끌적입니다.

부츠에 맞는 바인딩과 사이즈는 어떻게 가야할까요? 스냅스와이드가 좀 커서 275mm 는 M으로 가야하나 L로 가야하나 고민이되네요.ㅠ

도와주세요..ㅠㅠ

엮인글 :

부평놀새

2013.07.12 14:05:33
*.182.194.82

말라 275 올시즌부터 사용예정입니다.

 

바인딩을 치프 엠사이즈로 구매했는데 부츠신고 바인딩 착용했는데 앉으나 서나 문제없이 됩니다.

 

말라도 큰 부츠니 엠사이즈로 해도 괜찮을 듯 해요.

 

찝찝하시면 부츠들고 바인딩에 시착해 보세요!!

티탄산궁디

2013.07.12 16:08:43
*.28.161.131

치프 고려중이었는데 그쪽으로 가야겠네요..ㅎ 댓글 감사드립니다.ㅋ

딜러버스트

2013.07.12 14:19:47
*.218.71.103

다른 부츠 생각하시면 L사이즈가 나을거에요. 와이드 275 신으시면 일반 부츠 285~290 신으셔아 할 터인데...메이커는 아무래도 살로몬이 좋겠죠

티탄산궁디

2013.07.12 16:09:40
*.28.161.131

아..그럴수도 있겠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loverman

2013.07.15 18:38:58
*.118.116.194

저두 시냅스 와이드 275 신습니다.

 

2시즌 동안 유니온 컨텍 잘 썼습니다..미듐..

 

개인적으로 살로몬 바인딩보다 더 잘 잡아준거 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27
76990 1314 장비들은 언제쯤.. [6] vivid비비드 2013-07-11 626
76989 궁금한게있습니다..... [4] 비로거 2013-07-11 651
76988 이런경우 어떻게 보세요?ㅎ(슬로프 충돌사고) [19] 충돌사고 2013-07-11 623
» 살로몬 스냅스와이드에 맞는 바인딩 추천 부탁드려요~ [5] 티탄산궁디 2013-07-11 827
76986 스노우보드 부츠 질문입니다. file [1] Solopain 2013-07-11 1085
76985 데크 추천 해주세요. [4] 오글오글 2013-07-11 691
76984 살로몬 사보타지 타보신분 계신가요?? [5] 밥주걱 2013-07-11 592
76983 데크사이즈 문의드립니다! [10] ssong41 2013-07-11 508
76982 데크관련 문의입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7] 현우가떴다 2013-07-11 760
76981 안녕하세요. 여자 입문용 장비좀 여쭤볼게요 ㅜㅜ [2] 악마쭈니 2013-07-11 527
76980 자켓 중고품? 이월품? [9] 메잇카 2013-07-11 708
76979 빅에어 & 지빙(파크/키커) 입문하려면 어떻에 해야하죠??? [14] 저스리브베어 2013-07-11 635
76978 칼리버와 32 나이키 궁합은 어떤가요? . 2013-07-11 425
76977 웅진플레이어도시- 스노우도시 질문 [8] 비글좋아하... 2013-07-11 944
76976 12/13 롬 아티팩트 정캠버 질문이요,, [4] 에이케이땡보 2013-07-11 849
76975 13/14 시즌권? [2] 나정말쏠꺼야 2013-07-11 601
76974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4] 질주하는청춘 2013-07-11 469
76973 오클리 고글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렌즈 질문이요~ [8] 지산두치 2013-07-10 733
76972 바인딩 문의드립니다.(버튼 리스트릭티드) [3] 질주하는청춘 2013-07-10 778
76971 스키니핏 의류 추천좀 해주세요 [7] 에블 2013-07-10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