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말라뮤트 12/13 260 신었는데

 

팀투로 바꿀라고 생각중인거든요

 

팀투 260 신으면 잘맞을까요??

엮인글 :

마피아철이

2013.07.12 23:27:26
*.186.82.85

ㄴㅔ 그냥 님 발에 맞게 신으심 대요.

저 32팀투 신는데 잘 늘어나는거 같아요 참고해서 사세요.

양말 2겹씩 신는다는 ㅜㅜ

신봉구

2013.07.13 15:41:20
*.162.130.136

그대로 사이즈 가셔두 될꺼에용 저두 샾에서 둘다 신어봤는데 비슷했던 기억이..

하이원누렁이

2013.07.13 19:18:53
*.90.140.16

칼발 기준

265 말라 딱맞고 좋았는데

270 팀투 뭔가 작은 느낌.. 발가락 아파요.

mc도깨비

2013.07.14 10:12:31
*.45.234.96

참고로 1011 말라 265 싣었는데 1213 팀투 270 사용하구있습니다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264
77025 12/13 32 jp walker 옐로우 부츠 250mm 파는곳 좀 알려주세요~~ [3] 여행의시작 2013-07-14 619
77024 팀투 질문드릴게용....ㅠㅠ [5] 초보딱쥐 2013-07-14 855
77023 웅플 이용 질문이요~ [4] 자취의달인 2013-07-14 876
77022 혹시 더뉴 K5 트렁크에 데크 들어가나요? [12] 원할머니죽빵 2013-07-14 2103
77021 장비 질문 및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7] 궁극의몸개그 2013-07-14 584
77020 ds30 [4] 꿀벌보더 2013-07-13 733
77019 내바인딩은 왜그런걸까 ㅠㅠ [2] 비로거 2013-07-13 669
77018 얼라이언 프리즘 어떤가요? [5] 뉴타입피씨 2013-07-13 700
77017 파워텍터 보호대 공구는 언제쯤? [6] 사슴보더 2013-07-13 945
77016 12/13 롬블루를 살려면 골드를 사야되는건가요??.. [7] 악마쭈니 2013-07-13 826
77015 바인딩 질문좀요 [9] 720도는껌 2013-07-13 850
77014 부츠 추천 좀 해주세요.. [8] 빠다링_846348 2013-07-13 608
77013 헬멧에 붙이는 스티커요? [13] 사슴보더 2013-07-13 945
77012 데크 플렉스 관련 궁금증 [10] 林보더 2013-07-13 608
77011 따뜻하고 내구성 좋은 장갑 어떤게 있을까요?? [10] 급낙엽! 2013-07-13 868
77010 12/13.13/14 캐피타 데크 [5] 데큰 2013-07-12 849
» 말라 팀투 사이즈 질문좀 ^^ [4] 은랑랑 2013-07-12 664
77008 캠버구별들 어떻게하시나요? [7] 스킨이 2013-07-12 964
77007 캐피타에 빠삭하신분들 문의좀요~ [2] A.S.K.Y. 2013-07-12 566
77006 여자데크 추천은 받았는데 몰사야할지... ㅜㅜㅜ [34] 악마쭈니 2013-07-12 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