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학동에서 구입하긴했는데 아직 비시즌이라서 타보지를못해서 조합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ㅠㅠ


올겨울되야 타볼듯한데


DS30같은경우는 S사이즈구입했는데 이온사이즈가 255라서 샵에서 S로해준거같은데 유격이나 꽉끼거나 불편하진않겠죠?


바인딩각도는 12,9도로 맞추었는데 적응이될지모르겠네요 !


라이딩 트릭비율이 6:4비율이어서 올라운드성 강한걸로 데크를 고른건데 너무 궁금하네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59
77266 인천사는 직딩! 베이스를 어디로 하면 좋을까요? [33] 넘어지는건... 2013-07-25 664
77265 발냄새 안나는 부츠 추천 부탁드려요 [15] 레져는장비빨 2013-07-25 725
77264 반팔 톨티 원단 두꺼운데 있나요? [4] 夢[몽냥] 2013-07-25 785
77263 혹시 toko t14 iron 실사중인 헝글분 계신가요? [4] 만년낙엽보더 2013-07-25 839
77262 제 경우 무주 시즌권 사는 게 나을까요? [6] oneluv13 2013-07-25 836
77261 마포구에서 제일 가기 편한 셔틀을 보유한 스키장좀 알려주세요~~ [3] 언제나 시즌... 2013-07-25 469
77260 웰팍시즌권 궁금한거 잇네옹~ [11] 재벌가망나니 2013-07-25 829
77259 첫 장비 문의 드립니다. [12] 싸나이ii 2013-07-25 472
77258 1213 써리투 팀투 스티븐스 블랙옐로 부츠 질문요! [8] ssong41 2013-07-25 588
77257 바인딩 문의드려여^^유니온 mc & charger [1] 슈퍼파아 2013-07-25 826
77256 남자친구 장비를 마련해보려고 하는데요 [22] 더확실하게 2013-07-25 363
77255 왁싱스크래퍼.. [6] 빨간펜 2013-07-25 632
77254 바인딩 사이즈랑 부츠 사이즈 문의 드려요. [2] 헝그리머니 2013-07-25 731
77253 슬슬 시즌중비 하면 될까요? 데크추천좀.. [4] lilwayne 2013-07-24 577
» GNU포레스트벨리,DS30,이온 조합질문이요 ! 김넥사 2013-07-24 852
77251 데크 탑 열처리(도색) [10] 중고장터매복 2013-07-24 761
77250 선배님들의 추천 부탁드립니다 [13] 황소걸음 2013-07-24 175
77249 트릭용 데크문의 드립니다. [3] 눈사람`~ 2013-07-24 574
77248 베어스 어떤가요? [12] 베어스삼진 2013-07-24 640
77247 1213 32라쉬드부츠, DS30 지금 학동에 있을까요?ㅠ [4] 현중이닷 2013-07-24 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