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왁싱스크래퍼..

조회 수 632 추천 수 0 2013.07.25 01:31:10
자같이 생겼던데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스크래퍼잘벗겨지나요?

아님 다른 대체용품으로 만들어 써도 무방할까요?
예를들어 알루미눔판같은거루요ㅎ
엮인글 :

(━.━━ㆀ)rightfe

2013.07.25 02:06:22
*.99.38.209

쇠자 좋습니다!!

무덤덤

2013.07.25 02:14:34
*.1.154.217

그냥 집에 남아도는 자로 긇어내시면 되요ㅎㅎ

헝그리머니

2013.07.25 02:21:39
*.98.154.35

www.sbdoctor.co.kr  여기 가셔서 관련자료 들어가심 자가왁싱동영상 있어요.

 

보시면 이해가 잘 갈거에요

별과물

2013.07.25 03:09:43
*.47.195.100

쇠자는 베이스 상처입힐수 있어서 비추이고. 4~6미리 아크릴판 사서 쓰다가 무뎌지면 전용 샤프너로 갈아서 쓰는게 좋습니다.

ooo_789368

2013.07.25 08:47:39
*.235.185.201

 편의점 담배 홍보 진열대 아크릴판으로 되있는데 두껍고 쓸만합니다..

그거 얻어서 쓰세요...쇠는 베이스까지 갈아져서...

 그거라도 없으면 남아도는 시디 케이스라도...

삼촌1호

2013.07.25 09:22:39
*.70.23.250

스크래퍼 재료에 따라 용도가 조금 다르고, 

스틸스크레퍼는 주로 피덱싱할때와 베이스보풀제거할때 사용하고, 카드스크래퍼는 미세한 스크래핑용으로

많이씁니다. 

전용스크래퍼도 길이와 두께의 차이가 있는데요, 이것은 작업자 숙련도의 차이(탄성활용도)에 따라 씁니다. 

일반적으로 숙련도가 높을수록 긴것을 사용한다 보시면 됨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71
77265 발냄새 안나는 부츠 추천 부탁드려요 [15] 레져는장비빨 2013-07-25 725
77264 반팔 톨티 원단 두꺼운데 있나요? [4] 夢[몽냥] 2013-07-25 785
77263 혹시 toko t14 iron 실사중인 헝글분 계신가요? [4] 만년낙엽보더 2013-07-25 839
77262 제 경우 무주 시즌권 사는 게 나을까요? [6] oneluv13 2013-07-25 836
77261 마포구에서 제일 가기 편한 셔틀을 보유한 스키장좀 알려주세요~~ [3] 언제나 시즌... 2013-07-25 469
77260 웰팍시즌권 궁금한거 잇네옹~ [11] 재벌가망나니 2013-07-25 829
77259 첫 장비 문의 드립니다. [12] 싸나이ii 2013-07-25 472
77258 1213 써리투 팀투 스티븐스 블랙옐로 부츠 질문요! [8] ssong41 2013-07-25 588
77257 바인딩 문의드려여^^유니온 mc & charger [1] 슈퍼파아 2013-07-25 826
77256 남자친구 장비를 마련해보려고 하는데요 [22] 더확실하게 2013-07-25 363
» 왁싱스크래퍼.. [6] 빨간펜 2013-07-25 632
77254 바인딩 사이즈랑 부츠 사이즈 문의 드려요. [2] 헝그리머니 2013-07-25 730
77253 슬슬 시즌중비 하면 될까요? 데크추천좀.. [4] lilwayne 2013-07-24 577
77252 GNU포레스트벨리,DS30,이온 조합질문이요 ! 김넥사 2013-07-24 852
77251 데크 탑 열처리(도색) [10] 중고장터매복 2013-07-24 761
77250 선배님들의 추천 부탁드립니다 [13] 황소걸음 2013-07-24 175
77249 트릭용 데크문의 드립니다. [3] 눈사람`~ 2013-07-24 574
77248 베어스 어떤가요? [12] 베어스삼진 2013-07-24 640
77247 1213 32라쉬드부츠, DS30 지금 학동에 있을까요?ㅠ [4] 현중이닷 2013-07-24 786
77246 13/14 신상 나옴 할인율이 대략 어떻죠?? [7] 레져는장비빨 2013-07-24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