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장비문의요~~

조회 수 652 추천 수 0 2013.07.28 19:36:26
둘다 1213이구요
데크는 라이드 크러쉬
바인딩은 라이드 카포입니다.

갈매기캠(바이브)으로 하고싶엇으나 음
너무 말랑말랑해서 플랫캠인 이것으로 햇는데요

잘 삿는지 모르겟네요.
총알만 더잇엇음 조은걸로 가는건데.. ㅡㅜ
엮인글 :

루카스마군

2013.07.29 10:13:38
*.131.229.232

실력이 어느 정도이신지는 모르겠는데^^  데크는 그정도면 충분할듯하고요~! 바인딩 카포는 라이드에서도 상급라인으로

알고있습니다^^  라이드도 해외에서는  상위5위들어가는 브랜드니 너무 걱정마세용^^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99
77335 부츠 아웃쉘 크기가 사이즈 마다 다른가요? [4] 별과물 2013-07-29 851
77334 입문용 데크 봐주세요..^^ [3] 몽key 2013-07-29 719
77333 부츠 늘리는법 아시는분~~ [12] 머리카락힘죠 2013-07-29 1223
77332 rk30이냐 tt30이냐... [12] 시그니쳐 2013-07-29 815
77331 베어스타운이랑 곤지암리조트! [18] 별빛밤하늘 2013-07-29 651
77330 F4.0 vs 디케이드 vs 말라뮤트 [4] 레져는장비빨 2013-07-29 838
77329 렌탈샵에는 주로 어디 장비를 많이 사용하나요? [6] 태민이아부지 2013-07-29 672
77328 나이키 카이쥬, DK 비교좀 부탁 드립니다. [7] 4D 2013-07-28 813
77327 추석(9월 18~)연휴때 갈 수 있는 해외 스키장 있을까요? 겨울이:) 2013-07-28 843
77326 렌탈샵 알바 해보신분~? [9] 표짱님 2013-07-28 564
» 장비문의요~~ [1] poptu 2013-07-28 652
77324 8월 중순에 장비 구입하려고 하는데 추천좀 해주세요 [3] sakagg 2013-07-28 839
77323 데크구입문의요... [4] 눈사람`~ 2013-07-28 593
77322 나이트로 섭제로 데크길이 [3] 시그니쳐 2013-07-28 613
77321 집에서 연습할려면... [7] 메트메트홈메트 2013-07-28 433
77320 엘지패션샾 할인 문의 [9] 곽진호 2013-07-28 632
77319 고글-주야겸용과 편광 고글중 고민.. [9] 거모동호랑이 2013-07-28 654
77318 넵썸 에보의 대안으로 나이트로 섭제로 어떤가요? [6] 시그니쳐 2013-07-28 688
77317 네버썸머 에보질문이요! [8] ssong41 2013-07-28 687
77316 버튼 데크 가방 질문좀 드릴께요~ [3] 꿈은★ 2013-07-28 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