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셋중에 플럭스 DS45/30 이랑 뭐가 조합이 좋을까요??

 

살로몬 F4.0은 이너/아웃쉘 분리형이 아니라 일체형이라.. 발가락이 시렵다는 소리가 있고

 

디케이드는 내구성이 약하다

 

말라뮤트는 아웃쉘이 뚱뚱보라 붓아웃 현상이 심하다는

 

각각 단점이 있던데..

 

참고로 사이즈는 275사이즈 입니다.

 

셋중 라이딩위주 올라운드로 사용하기엔 뭐가 좋을까요.??

엮인글 :

부자가될꺼야

2013.07.29 00:39:33
*.214.194.46

궁합은 잘 모르겠고


셋중에만 봤을때 뒷금치에 낫같이 생긴거 넣을수 있는건 말라뮤트밖에 없지 않나요?


저는 그 낫같이 생긴거때문에 말라뮤트를 버릴수가 없어요 ㅋㅋ

내꺼영

2013.07.29 07:20:20
*.228.90.125

275이시면....말라면 부츠아웃쉘 엄청 커질텐데요. 제가 부츠아웃땜에 너무고생해서...저라면 275정도시면 디케이드를 택하겟습니다.

신봉구

2013.07.29 10:50:34
*.162.130.136

디케이드가 올라운드용으론 제일 괜찮을듯 한데영. 말라나 F4.0은 잘 잡아주기는 하나 하드해서.

Ricky!

2013.07.29 11:52:34
*.192.224.241

역시 가장 좋은 방법은 3가지를 앞에 놓고 비교하는겁니다. 


가장 중요한점 순서로....


1. 제일 편한것.


2. 바인딩과의 궁합.


3. 아우터부츠가 가장 작은것.


이정도 감안하시면 될듯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01
77331 베어스타운이랑 곤지암리조트! [18] 별빛밤하늘 2013-07-29 651
» F4.0 vs 디케이드 vs 말라뮤트 [4] 레져는장비빨 2013-07-29 837
77329 렌탈샵에는 주로 어디 장비를 많이 사용하나요? [6] 태민이아부지 2013-07-29 671
77328 나이키 카이쥬, DK 비교좀 부탁 드립니다. [7] 4D 2013-07-28 813
77327 추석(9월 18~)연휴때 갈 수 있는 해외 스키장 있을까요? 겨울이:) 2013-07-28 843
77326 렌탈샵 알바 해보신분~? [9] 표짱님 2013-07-28 564
77325 장비문의요~~ [1] poptu 2013-07-28 652
77324 8월 중순에 장비 구입하려고 하는데 추천좀 해주세요 [3] sakagg 2013-07-28 836
77323 데크구입문의요... [4] 눈사람`~ 2013-07-28 593
77322 나이트로 섭제로 데크길이 [3] 시그니쳐 2013-07-28 612
77321 집에서 연습할려면... [7] 메트메트홈메트 2013-07-28 433
77320 엘지패션샾 할인 문의 [9] 곽진호 2013-07-28 631
77319 고글-주야겸용과 편광 고글중 고민.. [9] 거모동호랑이 2013-07-28 654
77318 넵썸 에보의 대안으로 나이트로 섭제로 어떤가요? [6] 시그니쳐 2013-07-28 688
77317 네버썸머 에보질문이요! [8] ssong41 2013-07-28 687
77316 버튼 데크 가방 질문좀 드릴께요~ [3] 꿈은★ 2013-07-28 568
77315 초보데크 추천좀해주세요ㅠ.ㅠ 검색해도되지만... [3] 프라이머리 2013-07-28 828
77314 울트라피어, 인도어는 어떤데크인가요? [8] 더확실하게 2013-07-28 680
77313 버튼 바이퍼 만능왕 2013-07-28 591
77312 고수님들 질문좀 드릴게요 [4] 박메롱 2013-07-27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