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으아! 이제 시즌까지 4달정도 남앗나요?ㅎㅎ 슬슬 베이스를 정해야 하는데~

여러개 놓고 고르다가 베어스타운이랑 곤지암리조트 두개중에 하나 가려구 하는데요~

 

시즌권 가격은.. 머 너무많이 들어서 지겨울 정도고.. 거리는 둘다 비슷한거 가태요!

다만 이제 고민되는게 슬로프랑 대기시간이요!

저는 주로 평일 주간들어가구요.. 슬롭을 보면.. 질은 곤지암이 좋다고 들었는데 슬롭 길이나 종류 보면 베어스가 훨씬 낫다고 하네요!

 

추천해주세요!!!! 보더긴 한데 라이딩을 주로해서 파크는 별로 신경안써요!ㅎㅎㅎㅎ

 

아마따 시즌권 특가 뜬거 보니까 베어스는 벌써 두번이나 한거같구..ㅜㅜ 곤지암은 언제쯤 뜨나요?? 아 글구 60쯤 한다는데 이게 정가에요? 아님 특가에요?ㅎㅎㅎㅎ

엮인글 :

9할타자

2013.07.29 01:11:22
*.252.210.236

지난시즌 곤지암 시즌권자 입니다. 전 베어스는 근처도 못 가본 관계로 곤지암에 대해서만 말씀드리자면

우선 곤지암에 파크는 없습니다. 대기시간 평일주간이면 대기시간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전투뺑뺑이 가능..

주말에 사람 몰리면 윈디슬로프 리프트기준 3~ 길면5분정도..

다음.. 시즌권은 정가 60만이고 작년에 처음 시즌권 구매 했는데 특가는 없었습니다.

새처럼 훨훨

2013.07.29 02:10:48
*.111.1.20

그러면 답나왔네요~~ 곤쟘 가시면 됩니다~~ㅎ

보드라워

2013.07.29 07:24:31
*.42.78.46

평일주간이면 베어스도 좋아요 연습하기~~

GTM.가소장

2013.07.29 07:54:27
*.166.203.4

곤지암 시즌권자 이지만..

거리가 비슷하다면 저는 베어스 가겟습니다~ㅎ

 

별빛밤하늘

2013.07.30 23:51:17
*.109.159.45

엥? 왜요왜요???ㅎㅎㅎ

말배추

2013.07.29 08:43:42
*.227.89.13

평일 주간이면 베어스가 좋을듯

곤지암은 특가는 없구요 작년에 60만원에 10월초쯤에 판매 했습니다.

林보더

2013.07.29 09:05:44
*.237.232.158

평일 주간 타시는 거면 베어스가 좋을 듯합니다~

 

대기시간 주간엔 없어요...

 

베어스 시설이 후짐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베어스 가시는 이유 중 하나가 익스트림한 슬롭에 있죠~ 

별빛밤하늘

2013.07.30 23:52:20
*.109.159.45

오! 베어스 평일 주간에 들가면 대기시간 없어요?!!!!! 대박! 베어스로 ㄱㄱ 해야겟네요~

해치지않아요

2013.07.29 10:14:30
*.137.191.35

베어스 둔턱을 느끼러 가고 싶네요 ~

보더들의로망

2013.07.29 10:49:40
*.153.219.122

곤지암 슬로프 설질 경기권에서 제일 좋다고 생각되는 1인

 

대기시간도 없구요

 

흠이라면 시즌권이 살짝 부담이라는거~

꾸뎅

2013.07.29 10:53:29
*.131.94.117

평일 주간이라면 베어스....

베어스 슬롭 재미나요~

하지만 그 재미를 난 느낄수 없다는게 함정 ㅠㅠ

별빛밤하늘

2013.07.30 23:53:16
*.109.159.45

곤지암보다 슬롭 재미면에서는 갠찬다는 거죠?!!!!!!

맘이 베어스쪽으로 자꾸 기운다는!!!!ㅎㅎㅎㅎ

바세린

2013.07.29 16:14:50
*.33.194.130

베어스 평일 야간 씨즌권 저번 특가로 20정도 했던거 같네요..

 

 윗분들 말씀하셨듯이 베어스 슬롭 후지지 않죠 ㅋ 다만 리프트가 후지죠~

 

평일야간이시면 무한 뺑뺑이 가능합니당~ 다만 11시까지만 해요 평일야간은~

 

저같음 베어스 갈꺼 같아용~

 

 

보드라워

2013.07.29 19:37:12
*.42.78.46

베어스 평일 야간은 12시까지 입니다. 나온건 11시인데 평일은 1시간 추가 됩니다~~ 12시까지 입니다~

바세린

2013.07.30 13:16:27
*.33.194.130

그랬나요?? 전 10시반까지인데 11시까지 연장한거 같아서요..ㅋ 베어스에서 몇시즌을 보냈는데 헷갈리네요 ㅋ

별빛밤하늘

2013.07.30 23:54:03
*.109.159.45

아.. 립트가....;;ㅎㅎ 머 슬롭만 좋다면 립트정도야~ 참고할게요!

그니이

2013.07.29 20:41:59
*.111.13.36

경기도권시즌권비싸네요--;

따부기

2013.07.31 19:30:25
*.81.150.11

곤지암 가세요 `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20
77346 비시즌 셀프왁싱유저분들께 자문을 구합니다. [12] 만년낙엽보더 2013-07-29 508
77345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8] 탑씨크릿 2013-07-29 683
77344 데크 길이좀 봐주세요 ㅠㅠ [15] 짜리 2013-07-29 374
77343 백팩까리한거 추천.. [2] 폴리킴~☆ 2013-07-29 847
77342 셀시우스 오존 하고 살로몬 홀로그램 바인딩 어떨까요..? [3] 양코 2013-07-29 650
77341 스키장에서 강습하시는분들 보통 어떻게 하나요? [10] 표짱님 2013-07-29 801
77340 데크추천좀 부탁드립니다(이월) [3] 박메롱 2013-07-29 813
77339 살로몬 오피셜 + 릴레이프로에 나이키데니카스 괜찮을까요? [4] 벌려라하니 2013-07-29 599
77338 버즈런 데크인데요(사진보시고 년식좀 아시는분 댓글좀 부탁드려요) file [2] 박메롱 2013-07-29 664
77337 여자사람 데크 추천좀해주세요. 사려던 데크가 품절되서 멘붕 ㅜㅜ [4] 개복치 2013-07-29 828
77336 장비 사용기중... [3] 안속아! 2013-07-29 976
77335 부츠 아웃쉘 크기가 사이즈 마다 다른가요? [4] 별과물 2013-07-29 851
77334 입문용 데크 봐주세요..^^ [3] 몽key 2013-07-29 716
77333 부츠 늘리는법 아시는분~~ [12] 머리카락힘죠 2013-07-29 1222
77332 rk30이냐 tt30이냐... [12] 시그니쳐 2013-07-29 815
» 베어스타운이랑 곤지암리조트! [18] 별빛밤하늘 2013-07-29 650
77330 F4.0 vs 디케이드 vs 말라뮤트 [4] 레져는장비빨 2013-07-29 837
77329 렌탈샵에는 주로 어디 장비를 많이 사용하나요? [6] 태민이아부지 2013-07-29 669
77328 나이키 카이쥬, DK 비교좀 부탁 드립니다. [7] 4D 2013-07-28 812
77327 추석(9월 18~)연휴때 갈 수 있는 해외 스키장 있을까요? 겨울이:) 2013-07-28 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