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2/13 BURTON] RATION 인데 입문용으로 괜찮나요?? 비기너턴 정도는 도는데...

 

라이딩 위주로 타보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알려주세요^^

엮인글 :

나를막만졌잖아..

2013.07.29 10:28:29
*.95.237.252

입문용으로 충분합니다~

신봉구

2013.07.29 10:47:31
*.162.130.136

입문용으로는 괜찮은데 좀더 저렴하게 중고데크 하나 사셔서 쓰시다가 그냥 좋은 데크로 넘어가시는것두 괜찮을듯 합니다.

DAFTPUNK

2013.07.29 12:05:44
*.62.180.92

제 데크 사세요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87
77350 보드복 질문드립니다. file [17] 팽두 2013-07-29 603
77349 보드복질문입니다 [1] 박랄라 2013-07-29 694
77348 2년 막보드 후 첫장비 질문드립니다^^ [7] 흑꼬미 2013-07-29 253
77347 초보보더에 장비 셋팅과 가격대좀 봐주세요.. [9] 베고니아 2013-07-29 218
77346 비시즌 셀프왁싱유저분들께 자문을 구합니다. [12] 만년낙엽보더 2013-07-29 508
77345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8] 탑씨크릿 2013-07-29 685
77344 데크 길이좀 봐주세요 ㅠㅠ [15] 짜리 2013-07-29 374
77343 백팩까리한거 추천.. [2] 폴리킴~☆ 2013-07-29 849
77342 셀시우스 오존 하고 살로몬 홀로그램 바인딩 어떨까요..? [3] 양코 2013-07-29 650
77341 스키장에서 강습하시는분들 보통 어떻게 하나요? [10] 표짱님 2013-07-29 801
77340 데크추천좀 부탁드립니다(이월) [3] 박메롱 2013-07-29 813
77339 살로몬 오피셜 + 릴레이프로에 나이키데니카스 괜찮을까요? [4] 벌려라하니 2013-07-29 601
77338 버즈런 데크인데요(사진보시고 년식좀 아시는분 댓글좀 부탁드려요) file [2] 박메롱 2013-07-29 664
77337 여자사람 데크 추천좀해주세요. 사려던 데크가 품절되서 멘붕 ㅜㅜ [4] 개복치 2013-07-29 829
77336 장비 사용기중... [3] 안속아! 2013-07-29 976
77335 부츠 아웃쉘 크기가 사이즈 마다 다른가요? [4] 별과물 2013-07-29 851
» 입문용 데크 봐주세요..^^ [3] 몽key 2013-07-29 717
77333 부츠 늘리는법 아시는분~~ [12] 머리카락힘죠 2013-07-29 1223
77332 rk30이냐 tt30이냐... [12] 시그니쳐 2013-07-29 815
77331 베어스타운이랑 곤지암리조트! [18] 별빛밤하늘 2013-07-29 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