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자켓
팬츠
후디(크루넥)



자켓 4개
팬츠 6개
후디(크루넥) 3

판매중인거 제외하고요....
엮인글 :

와르 

2013.07.31 10:56:17
*.95.125.211

자켓 두개 바지하나 ㅠ

layer13

2013.07.31 10:59:38
*.7.45.27

바지 2개

자켓 2개

후드 3개

요렇게 있네요

동이동이

2013.07.31 11:10:17
*.94.45.11

바지 2개(안입는거 2개)

자켓 2개(안입는거 3개)

후드 2개(보드탈땐 안입고 추울때만 가끔 꺼내 입는거 2개)

양말 9개

장갑 다떨어진거 2개

이너 장갑으로 쓰는 지하철 천냥 장갑 8개(작년에 쓰다 남은거 냄새 나기 시작하면 그냥 버림)

반다나 1개

마스크 2개

비니 1개

바카당

2013.07.31 11:17:07
*.248.186.72

바지 2개

자켓 2개

후드 1개

톨티 2개

막 사고 싶은데  비싸요! ㅠ

Stimulus.

2013.07.31 11:24:16
*.7.194.192

많이 있어도 입는것만 입더라구요..결국 외벌신사소리 들어요 ㅋ

林보더

2013.07.31 11:30:17
*.237.234.139

바지 3벌

상의 3벌

후드 2벌

톨티 1벌

 

이렇게 있는데 다 이월이라는 점~

촛잉보더

2013.07.31 11:34:17
*.166.255.138

동감...

옷장 상하칸으로 모두 보드복으로 채워두고 있지만....

정작 노멀한 피팅에 즐겨입게 되는 녀석들만 입게되네요...

 

에전에는 보면서 흐믓했는데... 지금은 왜 돈지X을 했을까 하는 후회가... ㅎㅎㅎ

wwassup

2013.07.31 11:42:31
*.21.173.214

자켓 3

바지 3

후드 3

비니 3

뭐죄다 3333이네요

워니1,2호아빠

2013.07.31 11:45:30
*.7.44.99

자켓3
팬츠5
후드 톨티는 3개 이상인거 같은데
정확히 파악이 안되네요 ㅋ

날쭈

2013.07.31 11:55:11
*.130.111.37

바지 3개..

자켓 3개..

후드 3개..

 

흠..  확실한건 가서 열어봐야암..ㅋ

별과물

2013.07.31 12:01:18
*.54.137.233

4-5벌씩은 있는데 항상 입는거만 입습니다.

LEADERS

2013.07.31 12:02:02
*.170.41.1

한 5벌... 전 일부러 매일 돌아가면서 가방에 싸갑니다 ㅋ

GangstaD

2013.07.31 13:21:20
*.122.252.185

줄이고 줄여서~ 현재는 딱 완소아이템만...

 

자켓2

펜츠2

후디2

크루넥2

 

모든건 깔맞춤...ㅎㅎㅎ

날알올랄

2013.07.31 13:24:04
*.51.234.62

헉 다들 2벌이상이시군요. 역시 보더들은 달라

전 한벌밖에 없는디;

 

내꺼영

2013.07.31 13:45:17
*.234.196.131

바지 2 자켓1 끝..

YapsBoy

2013.07.31 14:07:13
*.101.20.1

가지고있는건 10개씩도 더되는거같아요..

 

스킨이

2013.07.31 15:32:44
*.150.134.160

자켓2

바지2

재벌가망나니

2013.07.31 15:38:21
*.98.33.14

난 적게 가지고 잇는거엿구나...

젠장 학동가서 홀뎅 블랙스키니 하나 더 사아겟다. ㅎㅎ

냄스

2013.07.31 18:36:52
*.33.176.99

열벌은 있는데 귀찮아서 안에 일반목티입고 커스텀만 입어요

XYZ'

2013.07.31 18:49:05
*.62.180.109

저도 더사야겠군요

숏다리닥스

2013.07.31 22:26:09
*.196.110.100

바지 2개

자켓 2개

후드 2개

   오예 2땡이다 ㅋㅋㅋ

새처럼 훨훨

2013.07.31 22:56:47
*.111.1.59

쟈켓2

바지4

후드3개

뭐 이젠 그분과 안녕을 했습니다,

얼러려

2013.08.01 17:26:06
*.149.234.120

그때그때 정리해서....

지금은 자켓1, 팬츠2, 톨후드1남았는데

이거저거 다 귀찮아서 원피스하나 샀습니다...

GORAE:)

2013.08.06 23:19:55
*.149.219.39

자켓2

후드2

바지2


+ 신상 기다리는중 

 

부라이얀

2013.09.23 21:32:54
*.144.127.22

전 달랑 바지 1개,,, 웃도리는 그냥 일반 옷 (두꺼운남방이나 후드티 죠다노꺼)입고 탐니다,,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81
77405 휘슬러 빌리지에 보드장비 판매샵 어떤가요? ㄷㄷㄷ 2013-07-31 591
77404 보드보관법 궁금해욧 [9] 빨간펜 2013-07-31 679
77403 라쉬드 부츠랑 궁합 잘 맞는 바인딩 추천 좀 해주셔요^^ [3] 11111 2013-07-31 825
77402 부츠 아웃솔 크기가 궁금해서 어쭙고싶네여 [1] Dzeko 2013-07-31 847
77401 스키장에서 머 먹을때나 화장실 갈때 보드 보관 어떻게들 하세요? [18] 보드가머예요 2013-07-31 692
77400 엄지발가락이 아픈 부츠 신어도 되나요?? [14] 팽두 2013-07-31 727
77399 최근에 1314 써리투 빨강 깔깔이 남방자켓 구입하신분~~~?? file [7] 재벌가망나니 2013-07-31 810
77398 1314 나이키 부츠 관련... [5] 재벌가망나니 2013-07-31 982
77397 Lobster + Union 조합 Lobster 데크 어떤가요? [6] irony2 2013-07-31 1289
77396 오피셜 데크 사려고 하는데 사이즈 질문이요~ [10] 요리조리쾅 2013-07-31 583
77395 [전라광주]무주vs하이원 질문!! [19] tolerance 2013-07-31 355
77394 고글 제일 작은 브랜드와 모델좀 알수없을까요? [9] 작은게 대세 2013-07-31 646
77393 말라뮤트 부츠 질문이요 [9] 빽바우도 2013-07-31 636
77392 논현동에 있는 '래드스토어'라는 샾 망했나요? [3] 이런 2013-07-31 844
77391 버튼 코브라샤크 질문이요!! [6] 뮤턴티스트 2013-07-31 852
77390 본지퍼 엘카봉 써보신분~~ [11] layer13 2013-07-31 842
» 다들 몇벌씩 가지고 있나요???? [25] 곽진호 2013-07-31 829
77388 줌포스요ㅎ [8] 느낌아니깐 2013-07-31 753
77387 나이키부츠질문이요! [13] ssong41 2013-07-31 425
77386 데크 노즈부분이 까졌는데 어캐해야하죠? file [10] 표짱님 2013-07-31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