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거 무거운건가요?

입문은 뭔지도 모르는 막장비여서 기억도 안나고 그다음 플로우 이지라이더 쓰다가 지금은 버즈런에서 나온 파이튼 슈퍼프리미엄 사용중인데..
이게 무거운 바인딩인편인건지 가벼운편인건지 모르겠어요;; 비교를 안해봐서;;

그리고 버즈런 가면 와이어 as해주나요? 한번쯤 바꿔줘야 할거 같아서요..
엮인글 :

호요보더

2013.08.01 18:25:50
*.63.108.39

정확하진 않지만 중간쯤으로 알고 있습니다  


 as 하면 버즈런이 쵝오죠 ^^ 버즈런에 연락해보세요 

관광보더고씨*

2013.08.01 18:50:52
*.127.170.164

그렇군요! 연락해봐야겠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08
77446 데크 길이와 탄성 관계?? [10] 인생이스크류바 2013-08-02 601
77445 32 팀투 부츠 사이즈 질문 [13] irony2 2013-08-02 390
77444 보드탈때패딩입고타면잘안찢어지나요? [4] 북치기박치기 2013-08-02 778
77443 장비구입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8] 곰기린원숭이 2013-08-02 653
77442 드레이크 리로드 평가 부탁드려요 [4] jmsfafa 2013-08-02 1321
77441 라이드 하이라이프UL 파는 곳 없나요? [2] 뜨거운수박 2013-08-02 786
77440 보드 3년차 장비 궁합 좀 봐주세요. [6] 헝그리머니 2013-08-01 623
77439 롬앤썸+말라부츠인데 바인딩 뭘로하죠?? [9] RoyMiller 2013-08-01 876
77438 궁합좀 봐주세요 [5] 박메롱 2013-08-01 666
77437 스텐스 폭에 대해서 [16] RockQ 2013-08-01 593
77436 라이딩 위주 바인딩 질문이요. [3] 호놀룰류 2013-08-01 660
77435 지식인아이디 등급아이디 어디서 사는지? few 2013-08-01 1269
77434 장비 구입할려는데... 겨울좋다아 2013-08-01 661
77433 어반어스 데님 투표좀 해주시와용~! [3] 신봉구 2013-08-01 593
» 제바인딩 파이튼 슈퍼프리미엄 1112년식인데.. [2] 관광보더고씨* 2013-08-01 815
77431 바인딩 질문좀요... [4] 찐나니 2013-08-01 956
77430 고글을 쓰고 헬멧을 쓰면 헬멧이 자꾸 내려와 고글이 내려앉음;;;;; [6] 사그무 2013-08-01 642
77429 13/14 시즌 하이원 파크 소식 알고 계신분 계시나요? [5] 광클의 신 2013-08-01 715
77428 유니온 바인딩중에 JOE SAXTON 바인딩 아시는분? file [3] 타쿠 2013-08-01 844
77427 시즌권 케이스 추천좀 해주세요. [9] 루엣D.s 2013-08-01 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