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일산호수공원가서 탔습니다ㅋ
처음엔 균형잡기도 어렵고 힘들었는데
타다보니 요령도 좀 생기네요..
우드크루져라 데크위에 사포테입같은거 붙여있는데 확실히 접지력은 좋으나 위에서 발움직이기가 쉽지 않았어요;;
그리고 휠 나사를 너무 풀었는지 타가가 한쪽 휠이 빠져서 깜놀했었어요;;
아직 익숙치는 않지만 스노우보드랑 비슷한 느낌도 나고 재밋어서 자주 타러 나갈듯 해요ㅋ
운동도 나름 많이 되네요ㅋ

오늘의 일기 끝^^*
엮인글 :

마도로스K

2013.08.05 03:24:13
*.153.218.74

안다치게 조심하세요....

DSM_수야

2013.08.05 07:42:12
*.57.230.90

안보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876
» 오늘 크루져 첫 시승!! [2] 관광보더고씨* 2013-08-04   366
75014 모두들... 아리님 글에... 특히.. 아스키님.. [30] 세르게이♡ 2013-08-04 5 418
75013 양어깨에 불이 ㅜㅜ [3] *맹군* 2013-08-04   415
75012 방금 피자먹엇는데..... [21] A.S.K.Y. 2013-08-04   429
75011 흑흑... [4] 세르게이♡ 2013-08-04   447
75010 오늘 도대체 몇번이나 샤워를 하는지.... [6] 내꺼영 2013-08-04   346
75009 배신이라는게 이런거군요.... [20] TheGazettE 2013-08-04   405
75008 악~악~ 진짜사나이 악~ [56] poorie™♨ 2013-08-04   450
75007 보람찬 하루일을 [2] 메잇카 2013-08-04   450
75006 휴가끝....ㅠㅠ... [4] 세르게이♡ 2013-08-04   371
75005 티비가 없으니 불편하네요 ㅠㅠ [7] 간지주세요 2013-08-04   378
75004 여름 밭일은 풀과의 전쟁!! file [48] EunJin 2013-08-04   401
75003 진짜할꺼없네요....ㅠ [22] A.S.K.Y. 2013-08-04   376
75002 알펜시아에서 열리고 있는 대관령 국제음악제 [4] softplus 2013-08-04   401
75001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검색어 [2] 세르게이♡ 2013-08-04   446
75000 나쁘넘들....난...어쩌라고... [4] 마도로스K 2013-08-04   417
74999 이용안내 위반으로 비공개처리합니다. secret [2] 헝클보더 2013-08-04   5
74998 빨래 끄~~~~읏...ㅋㅋ [13] poorie™♨ 2013-08-04   455
74997 늘 어른인척 서있기엔 [6] 고니 2013-08-04 1 355
74996 모히칸....도전~~~해야하나..? [16] 마도로스K 2013-08-04 1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