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L사 아주 얇은 노트북...
구매한지 3개월 외부충격 없이 액정 나가는게 유머...
더 웃긴건... 센터 직원....
자기가 봐도 외부 충격이 없어보이나 잘 모르겠으니... 공장으로 보내 보자...
액정이 일자로 크랙나면 무상 무상 거미줄처럼 나면 외부 충격으로 인한 유상...
자세히 봐도 잘 모르겠다고 지껄임...
더 웃긴이야기... 공장으로 보내면 확인중 액정을 아예 못쓸수도 있게 되는데 그건 소비자 책임....
한마디로 수리확인 중 액정 파손되면 나몰라라...
아 나도 그 공장가서 일하고 싶다...
수리중 파손되도 소비자 책임이니까.......
클레임 센터 연결요청하면 9월 2일에 연락 주겠단다...
아직 휴가 가서 안돌아 왔나보네...
노트북은 역시 회사에서 쓰는 삼성이 좋으네..... 역시 엘은 제품도 서비스도 불량.....
노트북 구매자들 참고 하세요...
허허허허
고객대 AS직원간의 당시 멘탈로 인한 케바케?! ㅎ
전 2년전 X note 고장나서 센타 갔는데,
현재 해당 하드디스크가 단종되었다고
100GB나 더 큰 하드로 달아 주며 방긋방긋 했던 기억으로 좋았던 기억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