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버튼 0809 최상급 풀셋이구요 엣지 캠버다살아있고 에폭시도없고요 상태도 괜찮아요 35만원 적당한가요? 아 저는 그냥살생각인데 친구가 계속 호갱년어쩌고저쩌고 입을너무털어요ㅜㅜ
엮인글 :

앗뜨거고구마

2013.09.03 00:35:50
*.32.93.211

0809아무리 상태좋아도 데크+바인딩이 35면 좀 그런데요...;;

잘타구시퍼ㅜㅜ

2013.09.03 00:37:11
*.160.181.91

데크 바인딩 부츠까지다요 슈프림

LEADERS

2013.09.03 01:22:05
*.30.30.123

부츠말구...

데크가 뭔가요? 바이퍼? 커스텀엑스? 언잉크? 제레미?

요정도 까진 이해함.. 커스텀부턴.. 좀...

 

언잉크 0809 마지막작품.. 형광.. 너무 좋았는데 ㅠㅠ

저는 상태좋다면 연식은 크게 따지진 않음..

단.. 이제 중고로 팔기는 힘들다는..

잘타구시퍼ㅜㅜ

2013.09.03 01:40:04
*.160.181.91

쥐트윈이요..

kucky™

2013.09.03 01:57:12
*.197.222.213

GTWIN MSRP 500달라짜리 데크네요~~
http://www.crazysnowboarder.com/EQUIPMENT/equipment.php5?item=3304

슈프림 부츠도 좋은 부츠이긴 하나 35는 좀 세네요...

원일♥

2013.09.03 04:46:12
*.7.28.14

데크 바인딩 부츠 다 사이즈 맞고 상태 많이 좋은편이면 나름 괜찮을거 같은거 같은데요 제 생각에는 어정쩡한 신제품 비싸게 살 바엔 저렴한 상급 풀셋도 나쁘진 않아보입니다...

눈말이김밥

2013.09.03 09:48:03
*.117.71.65

전 부츠가 걱정이네요. 보통 부츠는 자기발에 맞는걸 사는데요..

부츠빼고 사시고 학동 이월부츠 싸게 구입하세요~

루나소야

2013.09.03 10:23:19
*.173.220.94

제품 상태가 좋다면 풀셋치고 가격은 적당하지싶은데요.

헌데 구지나 08/09 제품을 구입하셔야하는지... 5년된건데...

꼬요

2013.09.03 12:49:36
*.45.212.83

35면 비싸네요 호갱님 될수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58
78506 트릭은 구피라고 하던데요 질문좀 드릴께요~~ [14] 뽀로로보더♡ 2013-09-03 565
78505 지산 셔틀 예약 문의? [6] 워니1,2호아빠 2013-09-03 717
78504 데크길이 고민 중... [3] 순수사랑 2013-09-03 626
78503 www 사이즈질문좀요 [8] 플오스트 2013-09-03 693
78502 시즌권 문의드려요~ [7] 나두나 2013-09-03 403
78501 바인딩 질문이요~~^^ file [7] 후니네 2013-09-03 828
78500 부츠 추천 바랍니다.. 스키장에 살... 2013-09-03 684
78499 데크 길이 질문요.. [7] excalibur 2013-09-03 375
78498 W캠버 라이딩 어떤가요? [7] 깜찍초야 2013-09-03 943
78497 강촌 리조트 시즌락커 및 슬로프 문의드립니다^^ [3] wnejrqo 2013-09-03 592
78496 장비 궁합 [5] 지락이 2013-09-03 262
78495 BTM 트러스트 스푼 아시는분 어떤지 알려주세요!! [6] 빈지노 2013-09-03 728
» 중고가좀봐주세요 [9] 잘타구시퍼ㅜㅜ 2013-09-03 506
78493 앤썸이나 블랙롸잇 어떤가용? [9] 오뤼날다 2013-09-03 629
78492 32. 사이즈 질문요 [3] Peak2peak 2013-09-03 751
78491 acc 데크 좀 잘아시는분 [5] 배이비샴푸 2013-09-02 609
78490 행님들 바인딩을 못고르겠습니다 [7] RoyMiller 2013-09-02 530
78489 게릴라 1차 하이원 시즌권 질문요 [5] 중고장터매복 2013-09-02 600
78488 유니온 컨택 바인딩 질문 file [5] Yoon85 2013-09-02 722
78487 라이딩용 덱 추천 부탁드립니다. [8] 뜨거운수박 2013-09-02 9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