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트릭 90 라이딩10 위주로 성향을 바꿀려고 합니다.

 

기존 플럭스 바인딩이 무거워서 가벼운걸 최우선으로 찾다보니

 

12/13 시즌에 다이오드로 바껐는데요

 

다이오드가 트릭에 별로 좋지 않은가요?

 

부츠는 3시즌 이온 쓰다 바꿀때가 되어서

 

부츠는 이번에 새로 구입할려고하는데

 

나이키 써리투 이온 셋중에 고민중이네여

 

나름 다 장점이 있는 것 같은데  트릭에 좋은 부츠좀 추천 부탁드립니다.

 

물론 가벼운 넘으로요 ㅎ

엮인글 :

꼬요

2013.09.04 10:26:46
*.45.212.83

딱히 트릭에 좋은 부츠는 없는같아요 약간 하드맛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소프트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으니

 

근데 이온이 후보중에 있다면 이온을 사세요 버튼 이온은 정말 부츠계의 명품입니다 제가 32 팀투 매니아지만 이온 정말 굿!!

 

물론 개인차는 있습니다 ^^

 

그리고 바인딩 가벼운거 찾으시면 플럭스DL 한번 맛보시죠 신세경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35
78551 여성용 부츠 추천좀여 [1] 그니이 2013-09-03 563
78550 1213 오피셜 스탠스질문이요 [11] ssong41 2013-09-03 618
78549 바인딩 제발... 고수님들 부탁해요 바인딩 추천좀 ㅜㅜ [7] 바인딩제발 ㅜ 2013-09-03 354
78548 0910 011 헬리라는 데크 [1] 천상검결 2013-09-03 601
» 바인딩 부츠 조언 부탁 드립니다. [1] 토레스_982205 2013-09-03 594
78546 대구분중에서 웰리힐리 시즌권 끊으신분 ?? [1] B나비 2013-09-03 465
78545 보드크기랑 데크좀봐주세용 [4] 섹파르타쿠스 2013-09-03 567
78544 상체보호대 추천점 해주세요 [6] 빵곰 2013-09-03 789
78543 시즌권 문의드립니다. [3] 헝그리탐라보더 2013-09-03 528
78542 입문장비로 중고 보드 세트 구매 질문요^^ [5] 헝그리탐라보더 2013-09-03 710
78541 형님들 바인딩 선택 도와주세요 [3] 설치면탄다 2013-09-03 644
78540 일렉트릭 편광고글이요! [9] 10주후에 2013-09-03 614
78539 비시즌때 밖에서 트릭연습하시는분있으신가요?? [15] 보드가이즈 2013-09-03 377
78538 나이키 줌 DK랑 카이쥬랑 사이즈 어떤걸로 갈까요? [7] 로비나시 2013-09-03 851
78537 헬멧 브랜드 어떤곳이 괜찬은가요??? [10] songchho 2013-09-03 782
78536 라이딩덱.. [13] 느낌아니깐 2013-09-03 460
78535 아까 자켓 길다고 올렸었는데 file [10] 루카스마쿵 2013-09-03 552
78534 휘팍시즌권 가장 저렴하게 사는법이, [4] 안타 2013-09-03 363
78533 여자사람 데크 길이 [7] 닉네이무 2013-09-03 550
78532 저는 보드복 관리를... [13] 89HungryBoa... 2013-09-03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