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붓아웃 때문에 전향각 타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해머덱으로 바꿀려는데 해머덱은 허리폭이 더 좁은걸로 알고있는데
알파인 차럼 각도를 더 틀어야 할까요......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ㄷㄷ
엮인글 :

날아라가스~!!

2013.09.04 06:34:00
*.62.175.91

발사이즈를 줄이시면 됩니다. 아파도 참으세요!!!

아니면 포기해도 편하죠.....

호라이딩요

2013.09.04 07:09:16
*.36.147.31

ㅋㅋㅋㅋ

요리왕쿠킹

2013.09.04 07:09:06
*.7.57.51

발볼땜에 크게신으시는거면 사이즈를 줄이고 열성형을하는 방법이있습니다

쿠루쿠루

2013.09.04 07:28:45
*.65.166.223

팔머 파워플레이트나 Act gear F.T.A plate - 프리보드용을 사용하시면 어느정도 해결될듯합니다. 

내꺼영

2013.09.04 07:30:05
*.234.196.175

부츠를 어떤걸 쓰시는지요? 외피작은 부츠로 갈아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저 왕발인데 외피작은 부츠로 갈아탄 후 많은 부분이 해소 되었습니다

보드는글로

2013.09.04 08:56:40
*.185.13.16

같은 사이즈라고해도 부츠 외형이 차이가 있더군요...예로 살로몬 제품이 32제품보다 외피가 크더군요

별과물

2013.09.04 09:27:17
*.54.137.233

정확한 발사이즈와 부츠모델을 말씀해주셔야 답이나옵니다. 정안되면 프리용 더비 사용하세요.

꼬요

2013.09.04 11:27:03
*.45.212.83

사이즈가 같아서 부츠모델별로 조금 차이납니다 단적인 예로 32 팀투랑 라쉬드 같은 사이즈라도 조금 차이 납니다

전향각

2013.09.05 10:08:00
*.192.238.35

헤머헤드 탈거면 왕창 전향각 줘보세요... 36 , 21 정도? 편해집니다...다만 앉아 있기가 좀 불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08
78585 데크문의요~ [2] 겸덩이 2013-09-04 842
78584 유이온_컨택, 플럭스_ds30중 고민입니다 [4] 축구싶냐 2013-09-04 788
78583 데크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 185/90.... [2] 쿠키바닐라 2013-09-04 960
78582 네버썸머와 스모킨 신상 파는곳좀 알려주세요 [4] 데크 2013-09-04 351
78581 데크를 살까 합니다. 모델 사이즈 추천 부탁드립니다. [2] 위즈_974326 2013-09-04 550
78580 여자사람 데크 길이좀.. [4] 꼬꼬마 2013-09-04 649
78579 커피 쏩니다!! 대신 바인딩 추천좀요 [5] 커피쏩니다헝아 2013-09-04 615
78578 데크 길이 봐주세요~ [9] [엠케이] 2013-09-04 834
78577 장비 조합한번 봐주세용(라이딩)175에81 입니다 [4] 사쿠라사쿠 2013-09-04 383
78576 조심스레 시즌 준비 질문드려봅니다 ㅎ [6] 송군아 2013-09-04 693
78575 여자데크길이질문이요 [6] 헝그리초 2013-09-04 685
78574 데크질문 드려봅니다 [4] 오매불망_89... 2013-09-04 818
78573 앤썸과 ds30 조합 ds30 vs rk30 차이 조언부탁드립니다. file [8] 자선사업가 2013-09-04 624
78572 보드복 브랜드 질문입니다~ [7] 먼저가난틀렸쪄 2013-09-04 494
78571 남자 보드복 사이즈 [6] 어서와 2013-09-04 652
78570 매트릭스 고글 질문드립니다. [4] 시환。 2013-09-04 824
78569 데크를 삿는데.... [9] excalibur 2013-09-04 486
78568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5] 겅겅이 2013-09-04 972
» 붓아웃 질문 드립니다~!!고수님들~ [9] zzlsa 2013-09-04 672
78566 곤지암vs휘팍 [11] 짱제리 2013-09-04 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