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키 159/반올림 50인데요

라이딩 300%면 데크길이 얼마 정도로가야되나요?

데크는 살로몬 아이돌생각중입니당
엮인글 :

우리보

2013.09.04 10:12:48
*.233.56.33

140 초반대 추천합니다...

돼랑보더

2013.09.04 10:17:25
*.236.180.39

140-142정도요...ㅋㅋ

Boarder_Dean

2013.09.04 10:37:33
*.39.202.53

142정도가 적당할듯합니다.

날아라XLT

2013.09.04 10:49:00
*.120.147.65

오로지 라이딩만 하실거다 하시면 길이는 일반적인 길이에서 한단계 위인 144 추천드려요

꼬요

2013.09.04 11:39:52
*.45.212.83

300% 라이딩이면 142

플라이Bee

2013.09.04 20:13:22
*.164.189.83

300% 면 144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29
78591 하이원, 여성 SKT 고객만 할인가격인건가요 ㅠㅜ;;; [3] 여보게 2013-09-04 361
78590 하이원 시즌권이벤트 문의드려요 [3] 우리집38 2013-09-04 561
78589 하이원 SKT초콜릿 구매문의 [9] 초보만백만년 2013-09-04 387
78588 apx 고글 질문드려요~ [5] 시환。 2013-09-04 380
78587 네버썸머 에보 데크 길이좀요~ [11] 뽀로로보더♡ 2013-09-04 527
78586 여자사람 데크길이요~! 데크가 생겼는데 좀 긴거 같아요..ㅜ [9] 낙옆_1001899 2013-09-04 522
78585 데크문의요~ [2] 겸덩이 2013-09-04 842
78584 유이온_컨택, 플럭스_ds30중 고민입니다 [4] 축구싶냐 2013-09-04 789
78583 데크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 185/90.... [2] 쿠키바닐라 2013-09-04 964
78582 네버썸머와 스모킨 신상 파는곳좀 알려주세요 [4] 데크 2013-09-04 352
78581 데크를 살까 합니다. 모델 사이즈 추천 부탁드립니다. [2] 위즈_974326 2013-09-04 553
78580 여자사람 데크 길이좀.. [4] 꼬꼬마 2013-09-04 649
78579 커피 쏩니다!! 대신 바인딩 추천좀요 [5] 커피쏩니다헝아 2013-09-04 616
78578 데크 길이 봐주세요~ [9] [엠케이] 2013-09-04 835
78577 장비 조합한번 봐주세용(라이딩)175에81 입니다 [4] 사쿠라사쿠 2013-09-04 384
78576 조심스레 시즌 준비 질문드려봅니다 ㅎ [6] 송군아 2013-09-04 697
» 여자데크길이질문이요 [6] 헝그리초 2013-09-04 686
78574 데크질문 드려봅니다 [4] 오매불망_89... 2013-09-04 818
78573 앤썸과 ds30 조합 ds30 vs rk30 차이 조언부탁드립니다. file [8] 자선사업가 2013-09-04 625
78572 보드복 브랜드 질문입니다~ [7] 먼저가난틀렸쪄 2013-09-04 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