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2013.09.04 10:17:05 *.223.132.214
라이딩 위주시면...살로몬꺼을 원하신다면 오피셜보단 xlt을 추천하구요...님이 몸무게게 있다보니..최소156이상으로 생각하심될꺼 같구요...홀로그램보단 칼리버을 추천합니다.. 부츠는 12/13에서는 플랫지랑 32팀투가 플럭스가 같은걸로 알고 있습니다..7인가 그럴껍니다.. 아무래도..같은 회사로 깔마춤하면 좋을꺼지만...역시..플랫지는 디자인이...-_-;; 흰색은 떼가 많이 타구요.. 전 팀투 추천요..^^참고하세요.
2013.09.04 10:19:16 *.115.223.46
컨택프로는 가벼운대신 말랑해서 라이딩전용으로 쓰기엔 좀 아쉬워요...
2013.09.04 11:44:01 *.45.212.83
라이딩 주로 하시면 길게봐서 xlt,홀로그램,팀투로 가세요 돈좀 더 있으시면 바인딩은 롬-타가
2013.09.04 11:56:58 *.241.151.50
XLT(159) + 칼리버 + 플렛지... 살로몬 조합으로 추천합니다.
라이딩 위주시면...살로몬꺼을 원하신다면 오피셜보단 xlt을 추천하구요...님이 몸무게게 있다보니..최소156이상으로 생각하심될꺼 같구요...홀로그램보단 칼리버을 추천합니다.. 부츠는 12/13에서는 플랫지랑 32팀투가 플럭스가 같은걸로 알고 있습니다..7인가 그럴껍니다.. 아무래도..같은 회사로 깔마춤하면 좋을꺼지만...역시..플랫지는 디자인이...-_-;; 흰색은 떼가 많이 타구요.. 전 팀투 추천요..^^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