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번에장비을 장만하려고하는데 작년 제품으로이월로 데크는 오피셜158정도에 칼리버 or 홀로그램 or 플랫지 아니면 32 팀투 아니면 컨택트프로 조합 생각중입니다 가격은 100만원정도 생각하고있습니다~~^^ 키는 175에81입니다 데크 길이랑 좋은 조합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 많은 조합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슈나이져

2013.09.04 10:17:05
*.223.132.214

라이딩 위주시면...살로몬꺼을 원하신다면 오피셜보단  xlt을 추천하구요...님이 몸무게게 있다보니..최소156이상으로 생각하심될꺼 같구요...홀로그램보단 칼리버을 추천합니다.. 부츠는 12/13에서는 플랫지랑 32팀투가 플럭스가 같은걸로 알고 있습니다..7인가 그럴껍니다.. 아무래도..같은 회사로 깔마춤하면 좋을꺼지만...역시..플랫지는 디자인이...-_-;; 흰색은 떼가 많이 타구요.. 전 팀투 추천요..^^참고하세요.

ㅎㅎ

2013.09.04 10:19:16
*.115.223.46

컨택프로는 가벼운대신 말랑해서 라이딩전용으로 쓰기엔 좀 아쉬워요...

꼬요

2013.09.04 11:44:01
*.45.212.83

라이딩 주로 하시면 길게봐서 xlt,홀로그램,팀투로 가세요 돈좀 더 있으시면 바인딩은 롬-타가

JussiOksanen

2013.09.04 11:56:58
*.241.151.50

XLT(159) + 칼리버 + 플렛지...  살로몬 조합으로 추천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58
78591 하이원, 여성 SKT 고객만 할인가격인건가요 ㅠㅜ;;; [3] 여보게 2013-09-04 361
78590 하이원 시즌권이벤트 문의드려요 [3] 우리집38 2013-09-04 561
78589 하이원 SKT초콜릿 구매문의 [9] 초보만백만년 2013-09-04 387
78588 apx 고글 질문드려요~ [5] 시환。 2013-09-04 380
78587 네버썸머 에보 데크 길이좀요~ [11] 뽀로로보더♡ 2013-09-04 527
78586 여자사람 데크길이요~! 데크가 생겼는데 좀 긴거 같아요..ㅜ [9] 낙옆_1001899 2013-09-04 522
78585 데크문의요~ [2] 겸덩이 2013-09-04 842
78584 유이온_컨택, 플럭스_ds30중 고민입니다 [4] 축구싶냐 2013-09-04 789
78583 데크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 185/90.... [2] 쿠키바닐라 2013-09-04 964
78582 네버썸머와 스모킨 신상 파는곳좀 알려주세요 [4] 데크 2013-09-04 352
78581 데크를 살까 합니다. 모델 사이즈 추천 부탁드립니다. [2] 위즈_974326 2013-09-04 553
78580 여자사람 데크 길이좀.. [4] 꼬꼬마 2013-09-04 649
78579 커피 쏩니다!! 대신 바인딩 추천좀요 [5] 커피쏩니다헝아 2013-09-04 616
78578 데크 길이 봐주세요~ [9] [엠케이] 2013-09-04 835
» 장비 조합한번 봐주세용(라이딩)175에81 입니다 [4] 사쿠라사쿠 2013-09-04 384
78576 조심스레 시즌 준비 질문드려봅니다 ㅎ [6] 송군아 2013-09-04 697
78575 여자데크길이질문이요 [6] 헝그리초 2013-09-04 686
78574 데크질문 드려봅니다 [4] 오매불망_89... 2013-09-04 818
78573 앤썸과 ds30 조합 ds30 vs rk30 차이 조언부탁드립니다. file [8] 자선사업가 2013-09-04 625
78572 보드복 브랜드 질문입니다~ [7] 먼저가난틀렸쪄 2013-09-04 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