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커피 쏩니다!! 대신 바인딩 추천좀요

조회 수 615 추천 수 0 2013.09.04 10:20:55

곤지암 오시믄 시즌끝나는날까지 커피 쏘겟습니다!!

대신 고민 해결좀,,,

랩터에 바인딩 뭘로할가여? ㅜㅜ

이번 신상 플럭 dmcc 할랫는데 가격이 곤지암 시즌권값이랑 비슷하네여 ㅜㅜ

이월 상품중에 고민중인데

dm,sf45,롬타가 학동에 물건이 없어서 구매를 못하더라구요 ㅜㅜ

어떤게 좋을가요? 참고로 살로몬 칼리버는 추천 안받습니다 ㅜㅜ

라이딩용 최상급 상급 데크좀 알려주세요~

글구 데크와 궁합맞는 바인딩도요~

진짜로 곤지암 베이스 이신분 커피쏩니다!! 제가 갈때마다 계시믄!!

엮인글 :

(구)빨간개부리-_-

2013.09.04 10:53:27
*.223.213.218

데크와 바인딩 궁합은 별로 볼것 없어요.

둘다 라이딩에 적합하냐를 따지죠.


부츠가 어떤제품인지 알고싶네요

슬럼프보더

2013.09.04 10:58:16
*.132.45.220

곤지암 베이스 입니다. ㅎㅎ

신상  dm 가격에 후덜덜 하지만, dmcc 0708 1112 1213 세개 제품 사용했는데 dmcc 좋은 바인딩 입니다.

지금은 버튼 다이오드, dmcc 사용중입니다.

데크 바인딩 궁합 ......버튼 제외하고 그냥 4홀 디스크 사용하면 됩니다. 일본 데크면 짧은 나사 쓰면되고요...

 

라이딩 최상급으로 추천 드리는 데크 3개인데.... 가격은 더 후덜덜 하죠

Moss Twister
Kessler the ride
Gray Desperado


DM 가격이 후덜덜 하시니.....그래서 결론은

판데라, XLT 정도 추천 드립니다.

바인딩은 DM, 다이오드, 라이드 슈퍼스포츠 정도? 제가 써서 그런건 아닙니다.

 

견공

2013.09.04 11:18:29
*.209.97.253

유니온 MC나 버튼 다이오드 정도면 되지 않을까요?

데크는 나이트로 판테라, 요넥스 캐논볼, 그래이 데스페라도Ti, 모스 마제스트, 오가사카 FCX..뭐 그냥 각 브랜드 최상급이면 다 좋다 생각합니다

꼬요

2013.09.04 11:47:55
*.45.212.83

데크와의 궁합은 볼필요 없어요 타시는 스타일이 중요하지

 

그리고 라이딩에 좋은 최상급 바인딩들은 이월이 거의 없다고 봐야해요 거의 신상으로 비싸게 사야함

 

기쁘다

2013.09.05 09:42:50
*.11.143.126

저랑 같은 고민하시네요

이월이고 중고고 dmcc 나 sf 정말 못찾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sf 신상 예약했어요

곤쟘 시즌권 가격 말씀하신거보니 정상가 보신거 같은데

실 구매가는 거기서 할인률이 들어가서 생각보다 낮으실꺼 같습니다.

할인률은 샵에 문의 하시는게 빠르구요. 좋은하루 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79
78586 여자사람 데크길이요~! 데크가 생겼는데 좀 긴거 같아요..ㅜ [9] 낙옆_1001899 2013-09-04 522
78585 데크문의요~ [2] 겸덩이 2013-09-04 842
78584 유이온_컨택, 플럭스_ds30중 고민입니다 [4] 축구싶냐 2013-09-04 788
78583 데크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 185/90.... [2] 쿠키바닐라 2013-09-04 960
78582 네버썸머와 스모킨 신상 파는곳좀 알려주세요 [4] 데크 2013-09-04 351
78581 데크를 살까 합니다. 모델 사이즈 추천 부탁드립니다. [2] 위즈_974326 2013-09-04 551
78580 여자사람 데크 길이좀.. [4] 꼬꼬마 2013-09-04 649
» 커피 쏩니다!! 대신 바인딩 추천좀요 [5] 커피쏩니다헝아 2013-09-04 615
78578 데크 길이 봐주세요~ [9] [엠케이] 2013-09-04 835
78577 장비 조합한번 봐주세용(라이딩)175에81 입니다 [4] 사쿠라사쿠 2013-09-04 383
78576 조심스레 시즌 준비 질문드려봅니다 ㅎ [6] 송군아 2013-09-04 694
78575 여자데크길이질문이요 [6] 헝그리초 2013-09-04 685
78574 데크질문 드려봅니다 [4] 오매불망_89... 2013-09-04 818
78573 앤썸과 ds30 조합 ds30 vs rk30 차이 조언부탁드립니다. file [8] 자선사업가 2013-09-04 624
78572 보드복 브랜드 질문입니다~ [7] 먼저가난틀렸쪄 2013-09-04 495
78571 남자 보드복 사이즈 [6] 어서와 2013-09-04 652
78570 매트릭스 고글 질문드립니다. [4] 시환。 2013-09-04 824
78569 데크를 삿는데.... [9] excalibur 2013-09-04 486
78568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5] 겅겅이 2013-09-04 972
78567 붓아웃 질문 드립니다~!!고수님들~ [9] zzlsa 2013-09-04 6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