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살기좋은 나라
대한민국이

놔마~

느려터진 이베이
게으른 미국 넘들

주머니 채워준다는데
귀찮단 말이냐

말 나오신김에

미국 출장갓을때 부터
알아보아따

입국심사장 대기줄에 사람들은 기다리는데
잇으나마나 지들끼리 농담 따드시고

중동 간지난다 싶음
뚫어지게 쳐다보고

그덕에 국내선 몇번
놓쳐 주셧지

놀러가긴 좋지만
살기힘든 나라 미쿡

그나자나
맘모스는 은제 가뵤냐
엮인글 :

이펭귄

2013.09.10 17:02:55
*.154.163.204

한국/일본만한 나라가 전세계에 드물어요 정말..

poorie™♨

2013.09.10 17:03:52
*.255.194.2

한국이 제일 살기 좋은 듯욤. ^^
물가도 그리 안 비싸공.

아침이슬@

2013.09.10 20:07:00
*.167.206.186

대한민국이 최고!!!! 저만 그런가요!!!

저는 지금 부러운게 없슴!!! 으잉???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489
76780 하이고ㅠㅠ [7] 사슴보더 2013-09-10   193
76779 축구 !!!!!!! [9] 메잇카 2013-09-10   431
76778 오늘의 학동일기~ [27] TheGazettE 2013-09-10   394
76777 12/13시즌 끝나고 몸만든다고 작심했지만.. [14] 곰돌v 2013-09-10   251
76776 모두의마블..............하시는분~~ [5] 구짜♪ 2013-09-10   400
76775 그래도 이 땅에 정의는 살아있습니다. [1] 張君™ 2013-09-10   403
76774 악~~ 고마 하지마삐까~~ file [8] *맹군* 2013-09-10   405
76773 으~~ 배불배불..... file [30] *맹군* 2013-09-10   326
76772 비오는날에.. [14] 사슴보더 2013-09-10   240
76771 어찌 할까 고민이네요 어찌 할까요?????ㅋㅋㅋ [22] 눈이랑싸움 2013-09-10   444
76770 고글 나눔............ [20] poorie™♨ 2013-09-10 1 138
76769 2차 나눔도 실패....... [24] 향긋한정수리 2013-09-10 2 383
76768 띄어쓰기의 중요성 [15] 벼리 2013-09-10 1 417
76767 퇴근시간 다되서 비가오다니... ㅠㅠ [1] 대팔이o 2013-09-10   410
76766 고글 모자 샀어여 (인증편) file [30] 재이야 2013-09-10 5 402
76765 글삭제 ㅠㅠ [7] 보더동동 2013-09-10   377
76764 역시 서버 안정됨 [3] 세르게이♡ 2013-09-10   416
76763 오앙!!! 레베루가 업이다요!! [17] 夢[몽냥] 2013-09-10   131
76762 아 실적이 [10] 탁탁탁탁 2013-09-10   366
» 게으른 이베이.. [3] 재벌가망나니 2013-09-10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