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엑셀이 왜 이모양인지...

 

짜증나네요..

 

 GF.jpg

첨부
엮인글 :

세르게이♡

2013.09.10 19:57:14
*.137.22.1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셀의저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맹군*

2013.09.10 20:07:00
*.212.249.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잇카

2013.09.10 20:00:16
*.223.62.195

야근하지말란얘기지용 ㅋㅋㅋㅋㅋㅋㅋ

*맹군*

2013.09.10 20:07:15
*.212.249.20

재부팅했는데도.. 똑같고... ㅜㅜ

!균열!

2013.09.10 20:31:21
*.79.215.157

파일 자체 망가 졌거나...;;;;; 엑셀...;;모르겠다..^^;;;

야근하지마세요~~ ㅎ

*맹군*

2013.09.10 20:43:30
*.212.249.20

오늘만.... 이미지 삽입하면 저렇게되요..
짜증나요..

조폭양이

2013.09.11 00:12:06
*.33.220.194

본체를 쾅!!! 한대 치세요... 그럼 됩니다..

*맹군*

2013.09.11 00:15:18
*.212.249.20

그러기엔 컴이 너무 후졌어요. 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862
76790 잠이 안와서 보동 보는데... [13] 보더동동 2013-09-11 1 178
76789 창밖을 보니 비가 눈으로 [3] PHILIP-PARK 2013-09-11   388
76788 EG2 고글이 사라졌어요.. [14] 스노홀릭 2013-09-11   394
76787 헝글하면 조은점 ㅋㅋㅋㅋ [20] BnN 2013-09-11   244
76786 이제 슬..... file [11] *맹군* 2013-09-11   133
76785 1213고글나눔... file [21] 마도로스K 2013-09-11   245
76784 헤어진지 1년이 다되어가네용 [18] 보드카솔 2013-09-11 3 828
76783 잉여력 상승... [10] 메잇카 2013-09-10 1 127
76782 포트리스 후기 [8] 세르게이♡ 2013-09-10   387
76781 앙...다욧 해야 하는뎅.. 굶어야 되는뎅... [28] poorie™♨ 2013-09-10   403
76780 하이고ㅠㅠ [7] 사슴보더 2013-09-10   192
76779 축구 !!!!!!! [9] 메잇카 2013-09-10   431
76778 오늘의 학동일기~ [27] TheGazettE 2013-09-10   393
76777 12/13시즌 끝나고 몸만든다고 작심했지만.. [14] 곰돌v 2013-09-10   249
76776 모두의마블..............하시는분~~ [5] 구짜♪ 2013-09-10   400
76775 그래도 이 땅에 정의는 살아있습니다. [1] 張君™ 2013-09-10   403
» 악~~ 고마 하지마삐까~~ file [8] *맹군* 2013-09-10   405
76773 으~~ 배불배불..... file [30] *맹군* 2013-09-10   323
76772 비오는날에.. [14] 사슴보더 2013-09-10   237
76771 어찌 할까 고민이네요 어찌 할까요?????ㅋㅋㅋ [22] 눈이랑싸움 2013-09-10   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