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어제 또 술을 쳐먹었어요 ㅠㅠ



친구가 퇴근할때쯤 연락하더라구요

동네에서 닭볶음탕에 쏘주한잔 하지 않겠냐며.


비도 참 술먹고싶게 온다며..



수영 제끼고 술먹었습니다.


제가 지난 일요일에 너무 많이 먹고나서

월요일에 그냥 죽어버리고 싶었거든요.

이 숙취와 속쓰림과 두통은 죽으면 끝난다고..죽자고..



그래서 어제는 쪼끔만! 예를들어 소주 각일병씩만!

이렇게 조금만 먹고 집에 가고 싶었어요


그런데 1차가 2차되고


축구가 안끝나서 안주 한개 더시키고


축구는 끝났는데 안주가 남아서 술을 더시키고.


결국 집에는 택시 타고 들어갔죠.....




어떻게 하면 조금만 먹고 일찍 집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정말 고민이에요 ㅠㅠ

엮인글 :

TheGazettE

2013.09.11 09:27:57
*.62.172.17

군입대

하루세끼 딱 시간맞춰드세요

이펭귄

2013.09.11 09:29:02
*.154.163.204

이제는 예비군도 못가서요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군대가면 다시 정신차릴까요? ㅠㅠ

세르게이♡

2013.09.11 09:32:07
*.183.209.38

재입대

꼼보더,

2013.09.11 09:33:17
*.33.223.27

저도 어제 술을.......
돈을가져가지않는걸로...ㅠㅠ

바카당

2013.09.11 09:35:21
*.248.186.72

여자친구를...

이펭귄

2013.09.11 09:36:16
*.154.163.204

비추 드리겠습니다. ㅠ

젠슨버튼

2013.09.11 09:38:34
*.94.41.89

결혼하시면 됩니다

!균열!

2013.09.11 09:42:30
*.87.61.251

돈을 현찰로. 딱. 그만큼만 가지고 들고 다니는겁니다.

예) 닭도리탕.. 만오천에.. 쏘주 2병. 6천언.

그럼. 딱. 2만 천언..;;만... 들고 가시는거죠..;; (예비 천언정도는 센스~사이다가 먹고싶을수도.있으니.)

이펭귄

2013.09.11 09:44:48
*.154.163.204

와..정답이네요!!! 대박...

!균열!

2013.09.11 09:51:37
*.87.61.251

도움이 되셨나요.?! ^^;;

하지만 전 카드 인생이라는건. 함정...ㅜ.ㅜ

clous

2013.09.11 09:47:24
*.140.59.12

외상을 해준다면요? ㄷㄷㄷ

!균열!

2013.09.11 09:52:16
*.87.61.251

에이...요즘 세상에..외상은요~~

욕쟁이 할머니도.." 손님 이러시면 안됩니다. " 하는 세상인데~~;;ㅎ

무한낙엽2년차

2013.09.11 09:53:15
*.150.138.116

친구나 지인이 쏜다면?

!균열!

2013.09.11 10:12:18
*.87.61.251

당근. 그건. 부어라. 마셔라. 죽자..;;; 가 되겠죠..;;

그리고. 2만 천언은 택시비가..;;;;;

날쭈

2013.09.11 10:00:09
*.130.111.35

추천
1
비추천
0
헌팅이 들어온다면..?

피카츕

2013.09.11 11:01:08
*.61.205.62

안녕하세요에 의뢰해 본다면......?......;; 술먹는날 집에 일찍 들어갈수있는 방법이 있긴 있는건가요?? 먹는건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778
76815 오늘 일일 미션 성공 [14] 세르게이♡ 2013-09-11   404
76814 4s 탈옥폰 ios7으로 넘어갔네요 [8] 보더동동 2013-09-11   414
76813 새벽에 가장 좋은 느낌은... [14] 사슴보더 2013-09-11   252
76812 그냥 끄적....(탁탁탁탁도) [9] 탁탁탁탁 2013-09-11   249
76811 그냥 끄적... [10] 마도로스K 2013-09-11 1 207
76810 배드민턴과 보드의 .. [9] 눈이랑싸움 2013-09-11 1 426
76809 임창용.. 등판~~!!! [12] !균열! 2013-09-11   417
76808 오늘따라 댓글수가 폭발하네요 [6] 반달곰^오^ 2013-09-11   389
76807 라이딩 데크 좀 추천해주세요. [42] 보드달인 2013-09-11   411
76806 비 시즌에 한번 뵈요~. 라는 말... [66] 덜 잊혀진 2013-09-11   385
76805 레벨 업.....하려면여~~~~ file [56] 플라이Bee 2013-09-11 1 404
76804 보드장마다 장단점 [46] 세르게이♡ 2013-09-11   402
76803 신상이 나왔는데 .. ㅠㅠ [13] 루나소야 2013-09-11   395
76802 지금 하늘에서 내리고 있는게 눈이라면? [10] 이펭귄 2013-09-11   409
76801 동호회 하고싶은데... [32] 미니미니미 2013-09-11   425
» 고민이 있어요... [16] 이펭귄 2013-09-11   151
76799 지산vs양지vs곤지 [32] 반달곰^오^ 2013-09-11   383
76798 아;;;; 이런..... [11] 세르게이♡ 2013-09-11   408
76797 곤지암/하이원 여러분의 선택은?! [28] Enthalpy 2013-09-11   376
76796 애플 실망입니다. [8] 안삼 2013-09-11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