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소울애쉬 스노우컷  탈부착형 가지고 있는데요~~~

 

이거 봉제해서 쓰시는 분 있나요?

 

바지 한개 있는건 토스 스노우컷 봉제해서 사용 중인데./.......소울애쉬 스노우컷은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네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132
79771 12/13 시그널 데크 질문 [5] 오드카운티 2013-09-22 823
79770 새덱크에 포장 안에 녹이 슬어있는데... [7] 교환? 2013-09-22 698
79769 보드복 질문 [3] Yoon85 2013-09-22 355
79768 정보가 많이 없는 데크인것 같아 여쭤봅니다. [1] 꺄르릇 2013-09-22 998
79767 대명 1차 새벽권 가격 질문 file [2] Yoon85 2013-09-22 566
79766 버튼신상 언제 들어올까요? [8] 이나중보드부 2013-09-22 854
79765 하이원 셔틀말인데여ㅛ [1] 지스트 2013-09-22 592
79764 하이원 시즌권 등록할 때 사진 크기 말인데요... file 메모리~ 2013-09-22 848
79763 여자 사람 데크길이... [14] 르샤마지끄 2013-09-22 550
79762 요넥스 캐논볼 구입 생각중 입니다. [7] 캐논볼사고... 2013-09-22 651
» 소울애쉬 스노우컷 부착? GG195 2013-09-22 815
79760 여자사람데크 길이 여쭤봐용 [6] 대박세일 2013-09-22 388
79759 데크 택배로 어떻게보내나요? [9] Burgundy 2013-09-22 707
79758 초보자 역캠 질문입니다. [5] kkkkkkk 2013-09-22 589
79757 웰팍 시즌권 G마켓 정보입력 [3] 눙물 2013-09-22 738
79756 시즌권 1차 판매라면 한정수량인가요? [5] 유현석_983341 2013-09-22 676
79755 휘팍 장비보관대 있나요? [7] 여니z 2013-09-22 727
79754 바인딩 질문 몇 가지 합니다. [4] 죠스바님 2013-09-22 673
79753 이제 2년차 초보입니다 ㅠㅠ [7] 보드o 2013-09-22 379
79752 본지퍼 고글 .... 안좋은가요? [17] 헐허러헐헐 2013-09-22 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