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일요일에 이 프로 하나 볼려고 기다리지만

끝나면 월요일이라 한숨만나오네요 ㅠㅠㅠㅠ

모두들 내일부터 화이팅입니다요
엮인글 :

binil

2013.09.22 23:51:18
*.141.39.90

제작비는 별로 안들어갈거 같아요...ㅋ

상우상우상

2013.09.23 00:07:01
*.147.219.151

그래도 제일 바람직한 프로네요 너무 좋아요 ㅋㅋㅋ

꽃보더빠돌이

2013.09.23 00:56:07
*.224.232.74

공감이에요진짜... 쭈욱햇으몬좋겟다눈ㅕ

보더나카

2013.09.23 07:57:39
*.115.223.46

수신료만 인상되면 더 좋은 퀄리티로 프로그램 제작할 수 있는데.. 안타까워요

마늘쫑~

2013.09.23 08:45:02
*.163.224.49

더 좋은 프로그램 만든다면 수신료 올라도 안아까울껀데 이상한데 쓰니깐 아까워요....

특히 뉴스!! 음악방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507
77274 와... 춥네요... [7] 세르게이♡ 2013-09-23   401
77273 월요일 아침반 문열어요~(출석하세요) [77] 내꺼영 2013-09-23 1 209
77272 헝글자게.... 좀더 부드러워지고 말끔해질때까지 접습니다. [9] PSASKY 2013-09-23 2 371
77271 내일 출근....ㅜㅜ [1] FreeRacer 2013-09-23   344
77270 망해따.. [3] 세르게이♡ 2013-09-23   353
77269 지산 시즌권 샀습니다^^ [1] 헝그리보덜~ 2013-09-23   397
77268 전 오늘부터 휴가 입니다..ㅜ.ㅜ [1] 마도로스K 2013-09-23   385
77267 이제야 쓰는 temptation님 이벤트 후기 (2) ㅠㅠㅠㅠ file [17] softplus 2013-09-23   172
77266 지름은 끝났습니다 [6] 신대방불쇼 2013-09-23   232
» 역시 다큐3일이 수신료 안아까운 프로네요 [5] 상우상우상 2013-09-22   382
77264 시기가 시기라서 그런가 이월장비랑 신상장비가 너무 애매하네요ㅠㅠ [1] 닛산실비아 2013-09-22   373
77263 으아아아아 드디어 내일 히팍 시즌권 판매 하는군요 [7] 낙엽그만하... 2013-09-22   372
77262 올해 첫 로그인... [5] 탱탱♥ 2013-09-22   390
77261 여러분.. 명절 후유증 이기는 법을 검색해봤더니.. [2] 이펭귄 2013-09-22   378
77260 12/13시즌에있었던일!! [4] 김헝글솔로 2013-09-22   389
77259 이용안내 위반으로 비공개처리합니다. secret [1] 고니 2013-09-22 1 4
77258 다 끝난 줄 알았는데... [24] 플라이Bee 2013-09-22 1 412
77257 여러분~~~~ [15] 林보더 2013-09-22   398
77256 방금들은 소름끼치는 이야기... [7] 스파이크 2013-09-22   347
77255 이제... 전... [3] 세르게이♡ 2013-09-22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