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면 같이 스키장 가고 좋지만
어떤분은 안타는게 낫다고 하네요
혼차 탈수 있는 장점과 결혼해서 애낳으면 애본다고 한명은 보드를 못타기 때문인가요?
1. 연인이 같이 타면 좋은 점: 심심하지 않다. 운동겸 데이트도 할 수 있다. 같은 취미생활로 관계 형성에 좋다.
2. 연인이 같이 타면 안 좋은 점: 장비비 등 돈이 많이 든다. 꽃보더에게 눈길 주기가 힘들다. 여자친구가 초보면 가르치는데 힘이 든다. 싸우면 혼자 보드타러 가기가 어렵다(싸웠는데 보드타러 간다고 더 욕먹음). 여자친구가 체력이 안 좋으면 몇 번 타고 못 탄다. 리조트에서 장비 들어줘야 한다. 보드타다가 휴식시간에 커피 사다 받쳐야 한다. 보드타고 집까지 차로 모셔야 된다. 보드타면서 예쁜 사진 찍어줘야 한다. 여자친구가 예쁠 경우 다른 남자들을 의식해야 한다. 결혼하고 육아할 때는 같이 못 탄다(혼자 타러 가면 애 안보고 놀러간다고 욕먹음). 기타 등등...
전 마눌님이 여친일때 가르치기 시작해서.. 현재 7년째인데... 처음타는거 가르친거라.. 한시즌은 그냥 포기하시고 가르치셔야합니다.. 한시즌 가르치다보면 본인의 실력도 줄어드는것도 느끼실거구요... 1-2시즌 잘 참고 가르치시면.. 그후로는 잘따라당깁니다.. 전 지금 둘째 임신중인데.. 첫아이때는 1월에 아이가 나와서 12월까지 타고 접었구요.. 올해는 2월이 예정일이라 1월중순까지 타고 접기로했습니다... 같이 타니 이해해주고 탈수있게 해줍니다... 물론 장비나 보드복구매할때는 두배로 들구요..
오래같이 하실거면 가르치는게 좋고.. 그게 아니면 혼자 타는게 나을수도있습니다..
와이프를 스키장에서 만났더니, 같이 시즌 준비하는 재미가 있네요......
근데, 애기 생기면 어차피 같이 못가겠죠? 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