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일반우편으로 오나요 등기로 오나요 



엮인글 :

돼랑보더

2013.09.24 22:18:23
*.173.23.23

등기로 와요~~

더치베어

2013.09.25 08:13:22
*.111.214.44

네 등기로 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14
79965 데크 두께가 두꺼우면 입문용데크인가요? [3] 루키망나뇽 2013-09-25 667
79964 여자 피쉬볼 추천좀 해주세요... file [15] 아기늑대 2013-09-24 523
79963 나이키 의류는 원래 할인안하나요? [9] 이나중보드부 2013-09-24 617
79962 이너분리되는 장갑추천좀 해주세요 [3] 러너러너 2013-09-24 563
79961 바인딩 사이즈 급문요 [5] X게임 2013-09-24 420
79960 지겨운 데크 길이 여쭤봅니다. [8] 아놔뽕 2013-09-24 365
79959 양지리조트 & 지산 궁금합니다~~ [5] chrige 2013-09-24 592
79958 바인딩 질문드려요~~ [1] 꽈당쿵삐뽀삐뽀 2013-09-24 525
79957 고글 구매 했는데... [10] 지락이 2013-09-24 171
79956 WWW vs 살로몬더 vs 산체스 [6] 스피드솔로잉 2013-09-24 965
79955 12/13살로몬 xlt데크 as관련 문의좀 드려요. [7] 슈나이져 2013-09-24 737
79954 유니온 팩토리 [4] 단언컨대뭐! 2013-09-24 480
79953 고수님들 보드 장비 구입 문의드려요 ^^ file [3] naoki001 2013-09-24 643
79952 011플렛스핀 리밋과 플렛킹의 라이딩 차이? [8] 사슴보더 2013-09-24 891
» 휘팍 시즌권 배송수령시 등기인가요? [2] 카젤느 2013-09-24 211
79950 [추천] 라이딩용 전문 데크 !!! [27] 슈타이너 2013-09-24 486
79949 팬텀 인더썬 컨트롤 을 구입했는데 바인딩추천좀.... [1] gpffk 2013-09-24 584
79948 RIDE DH데크 새제품구입했는데 왁싱하구 타야하나요? [3] 스노보딩초짜1 2013-09-24 811
79947 부츠 추천좀 해주세요~^^ [3] 최!강!기!아v10 2013-09-24 374
79946 사진 엑박떠서 다시 올려요~ 고수 님들 한번 들려주시고 답변좀 해주세... file [6] Kush0712 2013-09-24 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