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KSIA 레벨1을 따고말겠어여


올해 첫 개인장비 구매에 첫 시즌권 준비에 전역 후 첫 겨울이라


의미가 크네요..는 무슨 끼워맞추깈ㅋㅋㅋ


내일 고향집 내려가서 여름에 사둔 바인딩과 부츠 모시러 갑니다 


왜이리 설레는지 모르겠어요 ㅎ_ㅎ학창시절 소풍가기 전 날밤의 기분이 이런거였낰ㅋㅋㅋ


신나네욯ㅎㅎㅎㅎ

엮인글 :

내꺼영

2013.09.25 07:14:02
*.234.196.199

KSIA 로 하실거 같으면 준강레벨인 2까진 하시죠 그리고 wsf도 해보시면 후회 없으실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367
77417 바람켄타님 소환글~ [8] 파운딩머신 2013-09-25   251
77416 [양지 홍보글] 양지 옐로우 슬롭의 좋은점 [11] 고풍스런낙엽 2013-09-25   363
77415 저도 사진좀 올리지요 file [16] 탁탁탁탁 2013-09-25   411
77414 와. . 기온내려간것좀봐요 -_-/ [8] 신대방불쇼 2013-09-25   363
77413 회사에 이쁜 후배가 인턴으로 ㄷㄷㄷ [18] 간지주세요 2013-09-25   424
77412 수요일 아침반 문 열어요 (출석하세요) [77] 내꺼영 2013-09-25   131
» ㅋ_ㅋ 이번시즌 목표가 생겼뜸 [1] 지스트 2013-09-25   177
77410 잠시 정들었던 앤썸..내놓네요.. [5] 신대방불쇼 2013-09-25   385
77409 나눔결과...(2) [10] 마도로스K 2013-09-25   248
77408 나눔결과..... [4] 마도로스K 2013-09-25   432
77407 D-151일 file [9] 꼬딱찌 2013-09-24   115
77406 킥킥 바인딩이랑 부츠 샀어요 [9] 상우상우상 2013-09-24   395
77405 아파요 [11] 향긋한정수리 2013-09-24   406
77404 아이콘 감사합니다~*^^* [28] 林보더 2013-09-24   405
77403 동호회 단체용품은 어디서 맞출수있을까요.. [14] eyesin 2013-09-24   247
77402 惡夢 님/ 켁사나뉨/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4] X게임 2013-09-24   413
77401 장비 마련했습니다..! file [22] alert87 2013-09-24   242
77400 추억놀이..... file [3] 이생퀴정신... 2013-09-24   434
77399 고글....드립니다...^^ file [41] 마도로스K 2013-09-24 4 330
77398 평일 휴무...... [4] 그냥총각 2013-09-24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