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긴팔입었는데도 선선함이 제법하네요^____^

어여 쌀쌀함으로  바뀌고 한기가 돌길! ㅋㅋㅋ힝

엮인글 :

!균열!

2013.09.25 08:21:32
*.87.61.251

내일은 아침 기온이 10도 언저리라고 하니..;; 느낄 수 있을듯.?!

신대방불쇼

2013.09.25 09:57:30
*.223.33.249

기상이변으로 눈발날려라*_*

마늘쫑~

2013.09.25 09:11:06
*.163.224.49

거기 어딥니까!!

여긴 먼데 낮에 32도나 되는거여 ㅠㅠ

신대방불쇼

2013.09.25 09:57:47
*.223.33.249

거긴 어딥니까ㅠ

보더동동

2013.09.25 09:32:52
*.90.156.67

괜히 반팔 입고 왔다는 ㅠㅠ

신대방불쇼

2013.09.25 09:58:08
*.223.33.249

오늘 목도리한사람도 봤어욕ㅋ

21

2013.09.25 09:56:58
*.104.72.22

평창은 최저기온이 6~8 체감은 겨울일듯ㅋㅋ

신대방불쇼

2013.09.25 09:58:29
*.223.33.249

오예 더추워져라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815
77415 저도 사진좀 올리지요 file [16] 탁탁탁탁 2013-09-25   411
» 와. . 기온내려간것좀봐요 -_-/ [8] 신대방불쇼 2013-09-25   363
77413 회사에 이쁜 후배가 인턴으로 ㄷㄷㄷ [18] 간지주세요 2013-09-25   424
77412 수요일 아침반 문 열어요 (출석하세요) [77] 내꺼영 2013-09-25   131
77411 ㅋ_ㅋ 이번시즌 목표가 생겼뜸 [1] 지스트 2013-09-25   177
77410 잠시 정들었던 앤썸..내놓네요.. [5] 신대방불쇼 2013-09-25   385
77409 나눔결과...(2) [10] 마도로스K 2013-09-25   248
77408 나눔결과..... [4] 마도로스K 2013-09-25   432
77407 D-151일 file [9] 꼬딱찌 2013-09-24   115
77406 킥킥 바인딩이랑 부츠 샀어요 [9] 상우상우상 2013-09-24   395
77405 아파요 [11] 향긋한정수리 2013-09-24   406
77404 아이콘 감사합니다~*^^* [28] 林보더 2013-09-24   405
77403 동호회 단체용품은 어디서 맞출수있을까요.. [14] eyesin 2013-09-24   246
77402 惡夢 님/ 켁사나뉨/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4] X게임 2013-09-24   413
77401 장비 마련했습니다..! file [22] alert87 2013-09-24   240
77400 추억놀이..... file [3] 이생퀴정신... 2013-09-24   434
77399 고글....드립니다...^^ file [41] 마도로스K 2013-09-24 4 329
77398 평일 휴무...... [4] 그냥총각 2013-09-24   379
77397 요즘들어서 [6] 꼬맹이 보더 2013-09-24   127
77396 고글은 포기합니다 [11] 신대방불쇼 2013-09-24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