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명중 한명정도 트릭하면서 내려오나요?? 스키장 인원이 1000명이면 트릭하는사람 몇명정도 되죠?
대충 눈짐작으로 말이죠...
음~~
저는 건물 기둥 이제14개 박고 있는 보더입니다.
스노우보드는 08/09시즌에 처음 접해서 타고있지만 아직도 라이딩만 합니다.
급경사에서(숏턴.롱턴.슬라이딩턴) 타고내려온다고 해서............... 잘탄다고 생각 안하는 1인입니다.(나을 비롯한 타인)
재가 느끼는건 스노우보드는 자세가 정말 중요합니다. 라이딩 트릭 킥커 파크 하프파이트 모두가 자세가 제일 중요하죠.
자세 흐트러지면 중심잃고 넘어지거나 다치기 일수죠.. 프로선수들도 많이 다치는걸 목격합니다.팔 부러지고 갈비 나가고.
심지어는 목숨까지도....
초보들만 라이딩 하는거 아닙니다. 트릭 하는분 보다 자세잡힌 라이더가 더 멎져보인다고 생각합니다
스키장 마다 틀린데 거이 트릭20% 정도 하는거 같습니다.
본인이 하고 싶으거 푸욱 ~빠저서 하시면 됩니다.(다른분 피해안주시면서) 단 !!!!!!!!!!!!!!!!!!
전 라이딩을 주천해 드립니다.
8:2정도..라이딩 8 트릭2
트릭2에서 20%만 트릭커..
나머진 80%는 어줍잖은 실력으로 사람많은데 위험하게
어줍잖은 널쓰리 돌리고.. 랜딩성공하면 슬립나며 찌질해보이는데도 으씨대며 어깨 가오잡고 내려가고..
시선받고 싶어서 립트밑에서 프로펠라도 아니고 시작부터 끝까지 돌리고돌리고 또돌리고...
슬립내며 뺑뺑이 돌리고 돌리고가 을마나 찌질해보이는지 아는지 모르는지..
도저히 로그인으론 글쓸수가 없었음..;;;
라이더DK님 왈 "진정한 그라운더는 원에리 한번만으로 완벽히 랜딩후 뒤도 돌아보지않고 라이딩으로 내려간다"
개구리 색히들은 좀 심하셨는데요..ㅋㅋ
그래도 둥이님 말씀에 공감 합니다.
초보때부터 고속에 하이쩌는 원에리 치면서 내려오는 사람이 있나요?
무서우니까 속도죽이고 돌려도 보고 넘어져도 보고 자세도 안나오고 그러면서 익숙해지면
고속에 트릭도 시도해보고 그러면서 깔끔한 자세가 나오는거 아닌가요?
그 사람들도 나름 시도하면서 속도 죽이고 자세 엉성한 트릭을 극복하려고 열심히 노력하는 중일텐데..
윗분들은 좀 너무 하신거 같네요.
물론 진짜 아닌 트릭을 으쓱대면서 내려오는 사람일 수도 있지만, 멋쩍은거 털려고 그럴수도 있는건데 말이죠.
프로 입장에서 봤을땐 댓글 다신분들 또한 그냥 허접하고 찌질하게 보드 타는 사람들일 수도 있어요.
노력에 박수 치진 못할지언정 비난은 좀 아니라고 보네요.
한 100명되지 않을까요?시도하는 사람들 다 합치면.
(알리,펌핑포함)
위 논란을 한방에 정리해주는 영상입니다..
5 % 이상 되는것 같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