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이번 지산시즌권 인터XX 구매하면 11월달 락카구매시 거의 가망없다고 봐야되는건가요??


2.곤지암 시즌권 대략 가격이 60만원으로 알고있는데 광주거주자는 얼마까지 할인이 되는거고, 지인이 거주하는데...

   어떻게 대리로 이용가능한 방법은 없는건가요?


3.현재 데크 저번 시즌종료후 왁싱 안하고 보관중인데 시즌오픈전 보관왁싱말고 다른종류의 왁싱을 하고 타야하는건가요??

엮인글 :

riderone

2013.09.27 21:53:42
*.62.162.61

광주거주자 곤잠시즌권 할인은 없습니다.

낙엽이라 행복해요

2013.09.27 22:01:23
*.165.1.168

1.복불복입니다. 지산 과거에 개장당일날 현장판매했었는데 작년부터 인터넷으로 판매를 했습니다. 그래서 광클만이 답입니다.

2.경기 광주주민 할인 없습니다.. 고로 대리구매 하실필요가 없습니다.

3.넵.. 뜨거운 왁싱한번 해주시면 될듯 합니다^^

Ex_욱

2013.10.01 01:45:05
*.154.208.224

티켓은 지역할인 되는거로 알고있습니다. 시즌권은 lg임직원 말고는 할인 없을거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60
80185 1112 wrs 질문이요 [5] 보드는 인생 2013-09-28 612
80184 686 데님 사이즈 질문입니다.. file [6] TEN80 2013-09-28 974
80183 데크 길이 쫌 여쭤볼께요 [5] 뢰이스터 2013-09-28 368
80182 보드복좀 봐주세요 file [14] 보드빠돌 2013-09-28 579
80181 웨이브 코스 질문좀 드립니다!! [5] deCIELO 2013-09-28 629
80180 나이트로 판테라 타보신분 계신가요 [3] 망해봉고라니 2013-09-28 683
80179 왁스 제품에 대해서 질문 올립니다. [3] alert87 2013-09-28 669
80178 엣지튜닝은 언제 [12] 지티세븐 2013-09-28 361
80177 휘팍 MAD 시즌권 관련 질문입니다 [2] 세나티 2013-09-28 688
80176 1213 롬 390보스 구성품 질문 드립니다. [6] 액슬매냐 2013-09-28 883
80175 라이딩 바인딩 질문 및 데크 호환성? 에 관해 [3] 89HungryBoa... 2013-09-28 984
80174 스켑바나나 플렉스 [5] 윤님♥ 2013-09-28 823
80173 바인딩 질문 부츠는 버튼 드라이버x 입니다 [3] 사반더 2013-09-27 595
80172 오피셜 오리지날 과 클래식 서로 차이점 먼가요?? [3] 롬주세요 2013-09-27 641
80171 보호대 문의 입니다! [9] 쥬시아 2013-09-27 572
80170 바인딩도 트릭용 라이딩 용이 있나요? [6] Kaak 2013-09-27 577
80169 알펜시아 라커 문의 [2] 후레쉬베리 2013-09-27 660
80168 급해요ㅜ 하이원 시즌권 정보등록 관련.. [3] 기욤뮈소 2013-09-27 386
» 지산 락카와 곤지암 시즌권 질문이요 [3] 파붕이 2013-09-27 528
80166 살로몬 오피셜 보드 바인딩 결합 문의드립니다. [5] 일상생활탈출 2013-09-27 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