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카예 베이지 팬츠 2XL 구매할까 고민중인데요...

 

엑코 2XL 와 비교했을때 사이즈가 어떻게 되나요 ...

 

홈페이지에도 안나와있고해서 질문올립니다

 

좀알려주세요 ^____^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84
80332 스타힐 시즌권구입하신분??? [2] 이대리 2013-09-30 752
80331 하이원 셔틀버스 비용 질문드립니다. 오토모카 2013-09-30 590
80330 파워텍터 상체보호대 가격이요 [2] 열폭 2013-09-30 594
80329 헬멧을 처음 사려니...고민이 이만저만 삼만입니다.. file [12] 가로군 2013-09-30 986
80328 여성데크 추천용~ 라이딩9,트릭1?ㅋ [2] 『보라색하늘』 2013-09-30 592
» 카예 팬츠 사이즈 아시는분~~~ 숀화이트보드 2013-09-30 565
80326 남자 원피스 보드복 질문입니다. [4] 봉봉태봉 2013-09-30 1560
80325 남자헬멧 여자가 쓰면 이상해요? [12] 캐롤라인 2013-09-30 367
80324 조강 시즌방만 그런지.. 왜 상주는 받지 않는거죠?! [5] 박하맛다시다 2013-09-30 721
80323 1213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있으신 분들 바인딩 뭐쓰세요?! [4] 영박이 2013-09-30 643
80322 고글 해외구매 질문입니다. [11] 후레쉬베리 2013-09-30 671
80321 검정자켓+검정바지에 흰색헬멧괜찮을까요?? [3] MC 석 2013-09-30 747
80320 팬텀 인더썬 컴트롤 vs acc can [1] gpffk 2013-09-30 701
80319 13/14에보에 바인딩 색상질문 [3] 민트초코1 2013-09-30 1002
80318 경기도에서 지산 vs 휘팍 [16] hurde 2013-09-30 574
80317 바인딩~플럭스 RK30 이거 색상하나씩사서 믹스하실분? [5] 민트초코1 2013-09-30 833
80316 파워텍터 사이즈 문의합니다.! [2] 누워서트릭 2013-09-30 481
80315 몇가지 질문좀 드릴게요 ^^ [2] 멸치 2013-09-30 581
80314 다이오드 바인딩 쿠션 A/S [3] 영업대장 2013-09-30 753
80313 버튼 말라비타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9] 레일리 2013-09-30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