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인,2인4인 나뉘지 않고 그냥 한종류인가요?

엮인글 :

MarkJacobs

2013.10.01 18:45:50
*.227.89.13

종류는 그냥 락커 하나구요

2명이 쓰면 널널 합니다.

BF웡

2013.10.02 07:36:05
*.33.176.240

테트리스만잘하면 두세명도쓰죠 가격이 깡패니까 두명정도 같이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올해 30으로 오를거같던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66
» 곤지암 락커는? [2] 초보만백만년 2013-10-01 576
80465 보드복 상의 디자인 선택좀 부탁드려요~ㅎ file [19] 별을니가슴에 2013-10-01 644
80464 엔데버 데크... 어떠한가요? file [6] 앗츠 2013-10-01 1733
80463 커스텀X + 카르텔 0910 판매가격? [1] 높은달 2013-10-01 599
80462 살로몬 부츠 뒤에 전선은 먼가요??? file [6] BnN 2013-10-01 760
80461 상,하체보호대 질문요? [7] 사슴보더 2013-10-01 828
80460 유니온 MC 메타퓨즈와 유니온차져의 차이?? [1] 하이원노숙자 2013-10-01 853
80459 데크+바인딩+부츠 조합좀 골라주세요! [10] ssong41 2013-10-01 615
80458 이 보드복과 모자좀 알려주세요!! 정말 궁금해요 ㅠ file [8] 앗츠 2013-10-01 598
80457 175/85 라이딩 덱 추천 좀! [2] JussiOksanen 2013-10-01 1071
80456 카풀비 문의 [15] 루나소야 2013-10-01 724
80455 WSF Level 1 용 알리, 널리 [15] 더치베어 2013-10-01 842
80454 왁싱은 언제..? [17] 보더프시케 2013-10-01 561
80453 장비(그트입문) 질문좀드릴게요.. 다 품절이라 ㅠㅠ [7] songchho 2013-10-01 573
80452 질문요!!데크에 관해서 [12] 윤님♥ 2013-10-01 618
80451 바인딩에 붙이는 백을 머라고하죠? ㅠㅠ [17] Brandon Lee 2013-10-01 615
80450 보호대를 다른 X-game 것 쓰는 분들 없나요? [4] Akapoet 2013-10-01 633
80449 바인딩각도와 센터링이란것이 과연 무엇입니까? [7] 랑이호 2013-10-01 825
80448 13/14 Fun Event 답변왕을 찾아라 (경품추가) file [6] 헝그리사진첩 2013-09-30 853
80447 라이딩 전용 아주싸고 엄청 좋은넘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23] 눈이랑싸움 2013-10-01 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