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양지 주차장에서 슬로프까지 그렇게 먼가요?? 

혹시.... 곤지암 밑에주차장에서 걸어올라가는 거리정도 되나요?

아님 하이원 야외주차장 맨밑에거리정도?? 

대략적으로 부탁드립니다~~. ^^

엮인글 :

충남 아산&천안

2013.10.04 13:40:29
*.33.176.153

주차장 맨위는 계단 또는 출입구로 걸어나가면 쑛다리도 2분안에 눈 밟아요

mr.kim_

2013.10.04 13:42:13
*.195.239.163

양지 주차장이 여러군데 있는데요


운좋으면 콘도까지 올라가서 지하에 주차하면 되고

그쪽 만차되면 입구에서 막고 아래주차장쪽으로 유도하거든요..


셔틀이 수시로 다니니까 셔틀타면 뭐 어려울건 없는데..

걸어가기엔 멀어요

또 인도가 따로 마련된게 아니고 차도를 그냥 걸어가야해서...

보더동동

2013.10.04 13:44:49
*.90.156.67

주말에는 그냥 아래 주차장에서 셔틀타고 가셔야 되용 ㅋㅋ 그래서 전 주말에 항상 떙보딩 하러 일찍 ㅠㅠ

탁탁탁탁

2013.10.04 13:45:31
*.245.62.66

양지에서 주차한차 못찾아서 1시간30분 동안 해맨적 있습니다...

평일보더

2013.10.04 22:39:17
*.34.4.19

양지 평일앤 콘도앞 주차장이용 가능할정도로 주차장 한산하구요.  - 걸어서 2~3분?

 

주말엔 입구쪽 주차장에서 셔틀타야합니다. ㅋ 셔틀타고 5분~10분정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35
80745 버튼 룰러 부츠 어떤가요? [4] 보딩초짜~! 2013-10-04 833
80744 그트용 바인딩 질문이요! [17] -HWAN 2013-10-04 362
80743 작년에 제일 빨리 개장한 보드장 몇일인지 기억하시는분? [15] 장미칼카빙 2013-10-04 561
80742 휘팍 커플시즌권 사진등록 방법 좀 알려주세요.ㅠㅠ [7] 타자보드 2013-10-04 618
80741 데크에서 캠버 확인 어떻게 하나요? [4] 세현이아빠 2013-10-04 597
80740 지겨우시겠지만 XLT 사이즈 여쭤봅니다. [15] brainshop 2013-10-04 599
80739 (여성초보) 부츠+바인딩 궁합 부탁드려요! [10] 규리 2013-10-04 462
80738 고수님들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6] 어쩐지 2013-10-04 704
80737 추천 부탁드립니다~~!! 어느게 좋을까요... file [15] NineElevenS 2013-10-04 739
80736 곤지암 리프트권 질문 드립니다. [9] 자이언트뉴비 2013-10-04 551
80735 BURTON , 686 보드바지 이월 어디가면 많나요? [7] 장미칼카빙 2013-10-04 623
80734 셀프왁싱 해볼려고 하는데요? [19] 간지보더향해~ 2013-10-04 374
80733 여자키 158에 57키로면 140 괜찮을라나요?? [11] 뿅마니 2013-10-04 792
80732 웅플 턴 연습... [14] 후키 2013-10-04 362
80731 파워텍터 무릎 보호대 사이즈 [4] 조조맹덕 2013-10-04 973
80730 립텍 스케이트 바나나 OR 예스 그레이트..? [3] 레스규보더 2013-10-04 664
80729 데크 2개 이상이신분~ [15] 보더동동 2013-10-04 656
» 양지 주차장에서 슬로프까지~ [5] chrige 2013-10-04 588
80727 질문이요..오클리 크로우바 맷블랙 ... [17] 개디 2013-10-04 727
80726 바인딩 뭐가 더 좋은건가요? [10] 아기늑대 2013-10-04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