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39짜리 한계체중 아시는분..  도저희 못찾겠네요 ...ㄷㄷ 홈피에도 한계체중은 안나와 있구.... 트릭할려고 구입했는데...        162/ 58이라..남자라 쫌 걱정 되네여...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04
80826 반팔톨티 이쁜곳 추천좀해주세요~ LABANG 2013-10-06 525
80825 산타크루즈 라스타핸드 vs 살바토레 산체스 file [5] 약빨 2013-10-06 978
80824 슬라이딩턴은 고속라이딩에 적합하지 않은가요? [15] 얄야리 2013-10-06 666
80823 EST 스탠스 조절 및 아주 초보적인 질문입니다~^^; [2] 보딩초짜~! 2013-10-06 431
80822 아흉... 어스휑::: [6] 89HungryBoa... 2013-10-06 949
80821 에블 팬츠 에블팬츠 2013-10-06 652
80820 롬 바인딩 신상 언제풀릴려나요.. [2] 89HungryBoa... 2013-10-05 652
80819 12/13말라뮤트 오프라인매장에서 샀는데 발 넣기가 힘드네요ㅠㅠ [12] 닛산실비아 2013-10-05 622
80818 라이딩 전용 데크 추천 좀요~ [13] 의정부가이 2013-10-05 812
80817 망했네요.. 그분이 왔습니다.. file [43] 더치베어 2013-10-05 564
80816 데크 길이 선택 질문 드립니다~!!^^ [5] 파마스 2013-10-05 569
» 팬텀 인더썬 컨트롤 한계체중 아시는분... gpffk 2013-10-05 367
80814 WSF 시험 [8] 더치베어 2013-10-05 381
80813 이 보드복 하의는..... file [26] 초보입니다 2013-10-05 674
80812 커스텀x [10] K.Soo 2013-10-05 1069
80811 보통 붓아웃은 부츠 몇부터인가요 [10] 보더동동 2013-10-05 397
80810 보드복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뻠띡 2013-10-05 632
80809 카르텔 s사이즈에 플래지255? [10] jlaw80 2013-10-05 618
80808 중고 데크 문의... ^^ [4] 후키 2013-10-05 361
80807 바인딩 좀 골라주세요ㅜㅜ file [10] 더블허니 2013-10-05 524